CokCok
LG 건조기 무상수리 신청 수리 받은 뒤 생긴 후면 누수 본문
LG건조기를 사용중입니다.
처음에 사고 매우 만족스러워서
후기도 남겼었죠
6월 쯤에 컨덴서 결함 때문에
무상수리 신청을 했더니 9월에나 와서
살펴보더니
기사님이 여기서 간이청소를 해드릴까요? 센터로 가서 업그레이드를 해드릴까요?
이러드라고요.
당연히 센터로 보냈습니다.
수개월을 기다렸는데
가져가서 9월 23일에나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해놓은 조치
환기하라고 달아준 도어클립
버튼에 콘덴서케어라고 추가 시켜놓은 것
그 외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펌프커버 교체 등 말은 청산유수인데
진짜 고쳐진건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진짜 이유!
센터에서 가져온 이후
사용할 때 마다
건조기 후면부에서 엄청난 누수가 발생합니다.
저희는 거실에 건조기를 놓는데
거실바닥이 물바다가 되어버립니다.
그래도 참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10월 26일, 거의 한 달 후에나 점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니 센터 측에서 물건에 하자를 만들어서 가지고 와놓고
내가 손해를 다 감수하고 이해해야 하나?
빠른 처리를 해줘야지 메뉴얼이 없냐?"
라고 이치에 맞게 따져도
기계마냥 무조건 할 수 있는게 26일날 예약 잡는거라고 합디다.
제품 리콜을 하고 피해보상을 받아야 할 판이었는데
그간 모든 가전을 LG로 사용했던 정이 있던지라
그냥 참고 무상수리 받았습니다.
그런데 물건에 하자를 만들어놓고 이런 동네구멍가게만도 못한 일처리를 보여주다니
실망이 아니라 이젠 분노가 치미네요!
밑에는 피해 상황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1-KXBgX4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