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개콘의 여장 갑인 개그맨 김대성의 모든 것, 프로필과 사진 본문

연예인이야기

개콘의 여장 갑인 개그맨 김대성의 모든 것, 프로필과 사진

LJay 2014. 1. 10. 12:08



오른쪽이 개그맨 김대성입니다.

박지선보다 예쁘네요 ㅎㅎ

개그우먼 미모 순위1위에 남자인 김대성이 뽑힌 적도 있습니다 ㅎㅎ.



김대성은 1983년 5월 18일 생입니다.


김대성은 KBS 개그사냥으로 데뷔 후

2007년 MBC 공채시험에 합격, 16기 공채 개그맨이 되었지만,


2008년에 다시 KBS 공채시험을 봐서 KBS 23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KBS로 옮겨간 이유가 가까이 지내던 개그맨친구들이 KBS에 많아서라네요 ㅎㅎ

그리고 개그콘서트에 대한 동경도 있었다고 합니다.


김대성의 개그콘서트 출연코너로는





재미있는 코너가 상당히 많았는데

정여사 때 부터 여장으로 유명해져서

여장이 가장 잘 어울리는 개그맨이라는 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김대성은 희극연기도 좋지만 

아이디어가 아주 좋기로 유명합니다.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지민과 김준현의 이야기에 의하면


뿜엔터테인먼트의 김지민캐릭터를 김대성이 제안했으며

김준현의 '고뤠' 또한 김대성의 아이디어라고 합니다.


아이디어뱅크라는 동료들의 이야기.






사진을 찾아보니

여장아니면 이상한 표정을 지은 사진이 대부분이네요  ㅋㅋㅋ;;;


재미도 있고 여장도 잘 어울리는 개그맨 김대성.

이름처럼 곧 대성하실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