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정성룡 부진의 원인, 이운재와 비교하면 알수 있는 원인 본문

스포츠

정성룡 부진의 원인, 이운재와 비교하면 알수 있는 원인

LJay 2013. 11. 21. 17:30


출처는 다음카페 여성시대 자료입니다.


이운재와 정성룡의 비교인데 


상당히 일리가 있는 듯.....







ㅎㅎ골키퍼란 포지션 특성상 정말 일리가 있는 이야기인 듯.


그런데 이운재는 무슨 성격파탄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키퍼는 이운재처럼 저렇게 해야 

수비조직력은 물론 본인의 경기집중력에도 도움이 될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