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현대차 페이스북 이벤트 제네시스로 4행시 1위 글 본문

볼만한 자료들

현대차 페이스북 이벤트 제네시스로 4행시 1위 글

LJay 2013. 11. 6. 17:19




제: 제네시스에서 또 물이 새네요.

네: 네, 현대차는 원래그렇게 타는 겁니다.

시: 시속80km/h로 박아도 에어백이 안터지네요.

스: 스스로 호구 인정하셨네요. 호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기차


현대자동차에서 페이스북 이벤트로 제네시스 4행시짓기를 한건데,

저 4행시가 좋아요를 제일 많이 받은 시입니다.


현대차 페이스북 담당자는 모든 4행시에 댓글을 다 남겼는데

저 글에만 남기지 않았다고 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