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영화 스쿨오브락의 잭블랙과 밴드아이들의 10년후 기념 공연 본문

볼만한 자료들

영화 스쿨오브락의 잭블랙과 밴드아이들의 10년후 기념 공연

LJay 2013. 10. 21. 15:18


10년전 영화인 스쿨오브락 멤버들이

10주년 기념 공연을 했네요

잭블랙 작품 중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하는 영화이고

음악도 너무 좋고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너무 반갑습니다





아이들이 상당히 많이 컸네요 ㅎㅎ하긴 10년이니깐...

다들 성인이 됐습니다.

얼굴은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아요. 

잭블랙은 거의 그대로 ㅎㅎ

베이스 치던 소녀는 진짜 예뻤었는데 성인이 되도 예쁘네요 ^^


밑에는 영화 속 아역일 때 모습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