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온게임넷에서 게임방송됐던 고전게임들 본문

게임

온게임넷에서 게임방송됐던 고전게임들

LJay 2013. 10. 21. 13:19





온게임넷에서 스타크래프트1 이외에 중계했던 게임들 모음입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위의 게임 중 워크래프트3는 중계방송으로 상당히 오래 했고 반응도 좋았었는데...


나머지 게임들도 방송만 오래 못한거지

다들 그 시절 대작이네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커맨드 앤 컨커는 발매했을 때는 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했었고

포트리스나 카트라이더는 장르는 다르지만 유저수는 스타를 앞설 때도 있었죠 ㅎㅎ


지금 해봐도 재밌을까요?

하게 되면 블로그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