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이계마왕성 강한이 작가 소설속 운지 논란에 대한 황당한 사과 본문

시사.이슈.생각

이계마왕성 강한이 작가 소설속 운지 논란에 대한 황당한 사과

LJay 2013. 10. 14. 17:50


이계마왕성이라는 판타지소설에 그 작가가 노무현대통령을 비하하는 운지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문피아에서 논란이 벌어졌는데요


한창 댓글로 논쟁이 벌어지다가

소설의 문맥과 글의 흐름과 상관없이 사용되었기에

문피아 이용자들이 문책하기 시작하자

작가가 밑에와 같이 황당한 말을 남기





사과를 받고 싶으면 소설속에 들어가서 캐릭터한테 받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나간 놈이네요


이계마왕성이란 판타지소설을 읽어보진 않았지만

위와 비슷하게 유치할 듯;;


제가 아니라 캐릭터가 사용한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