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예쁜 중국 처자의 북한 여행기 본문

볼만한 자료들

예쁜 중국 처자의 북한 여행기

LJay 2013. 10. 10. 19:35



북한으로 여행 출발!

비자 받기 위해 단둥에서 하루를 대기했다고 하네요



여객선에 조그만 선박으로 담배를 파려고 오신 북한 아저씨




이유를 모르는 상황에서 4시간동안 정차.

사진 찍는데 군인이 다가와서 북한농부를 찍은 사진을 지우라고 강요.

무섭네요 후덜덜



첫날 저녁 식당종업원과 사진 한컷

북한 사람 같지가 않네요;



양강도 호텔의 욕실 사진입니다.

하수구가 없다네요




금강산에서 한컷




금강산 관광용 버스와 관광용 트럭


트럭을 타고 관광하네요;



북한사람들 배구하는 모습



유적지에 견학온 북한 중딩이라고 합니다 



중딩들 신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