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군산 최고로 시설 좋은 모텔의 위엄 본문

볼만한 자료들

군산 최고로 시설 좋은 모텔의 위엄

LJay 2013. 10. 9. 19:02


군산에 있는 모텔이라고 합니다.

시설이 거의 펜션같네요. 아니 그 이상.


1층에 차가 있어서 카ㅅㅅ가 가능;;



1층 차 맞은편에 있는 욕조



모텔인데 복층..

2층으로 올라면 더블침대 2개



한층 더 올라가면 옥상인데 예쁜 야외공간이네요


펜션인 줄 알았는데

가격이 평일은 하루숙박에 5만 5천원

금요일은 7만 토요일에 8만원이라고 하네요


군산스타무인텔이라는 모텔;

군산이라 갈 일은 없지만 좋긴 하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