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하림 하얀속살 닭가슴살 갈릭 후기 본문

리뷰왕/구매한 제품

하림 하얀속살 닭가슴살 갈릭 후기

LJay 2017. 2. 7. 14:45




하림에서 나온 하얀속살 닭가슴살 갈릭을 사먹어봤습니다


4무첨가라고 해서


아질산나트륨 등 합성첨가물 4가지를 넣지 않았다는 문구가 눈에 뜁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닭가슴살에는 아질산나트륨이 들어있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첨가물이 훨씬 적게 들어간 것은


피코크 로즈마리 닭가슴살입니다



피코크 갈릭도 비슷하게 첨가물이 적은 편입니다






하림 상품의 영양선분과 재료




닭고기 함유량이 92.1퍼센트로 매우 높은 편

제가 먹어본 제품 중에는 가장 높네요


1팩 다 먹으면


칼로리는 122.5 칼로리

단백질  24.5 g


탄수화물과 지방은 거의 없는 제품이고

나트륨은 549.5 mg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이마트에서 2300원대에 구입했는데

인터넷에 보니 19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네요


맛은 마늘향은 거의 안느껴지고

아주 하얀 비주얼에 비해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위에 올렸던 피코크 닭가슴살에 비교해보면

단백질 양은 적지만 그만큼 칼로리가 낮고,

가격은 훨씬 저렴하네요.

맛은 뭐 거기서 거기로 큰 차이가 안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