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일본 최고의 한국인 AV 남자배우 본문

인물

일본 최고의 한국인 AV 남자배우

LJay 2013. 10. 7. 00:39




다들 한번쯤 보신 얼굴..? ㅎㅎ


제일교포2세로 본명은 유광석씨입니다.

일본이름 하나오카 짓타.

아버지가 조총련계이나, 유광석 본인은 북한 체제를 매우 혐오함

국적선택에서 일본국적을 포기하고 현재 대한민국 국적을 선택.


일본 AV계의 3대 남자배우 중 한명으로,

테크닉이 너무 좋아서 아키호 요시자와 등 A급 AV배우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대배우로 알려져있다네요.


초창기 한국인에 대한 차별로 아마추어급, 마이너 레이블 위주로 활동했으나

완벽한 테크닉과 연기력으로 현재 메이저 레이블에서 수많은 활약을 하고 있으며

고도의 연기력을 요구하는 대형 레이블 attackers의 남자 간판 배우로 활약 중이라 합니다.


유광석을 거쳐간 일본 여자 av배우만 3000명 이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ㅎㅎㅎ


대단히 자랑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