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약빨고 강의 하는 인기 인강 강사들 순위 본문

볼만한 자료들

약빨고 강의 하는 인기 인강 강사들 순위

LJay 2013. 10. 6. 22:42


정말 웃긴 인기 인강 강사 모음입니다ㅎㅎ


1.삽자루-수리 



말이 필요없는 인강계의 욕쟁이할머니ㅋㅋㅋㅋ 




2.설민석 (역사) 



중간중간 사극연기랑 

그림그리는거 드립력ㄷㄷㄷㅋㅋㅋㅋ
맨날 토나와요 토나와요!

레전드로는 "미미광어"가 있음 




3.이기상 (지리)


이기상 개그맨 이중직업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도 맨날 똥나와요 똥나와를 외침ㅋㅋㅋㅋ
(이과 애들도 듣고 싶어하는 사탐강의ㅋㅋㅋ) 




4.박담 (언어)


생긴게 조폭상이라서
모든 인강의 첫인사가 "해치지않아요~"
ㅋㅋㅋㅋ 




5.차석찬 (역사) 



금속으로된 카레예요 카레, 모래쌩쌩 등 많은 유행어를 낳고 플짤로 돌아다니던 차개토대왕ㅋㅋㅋㅋ 






6.이근갑 (언어) 



킁킁가비 킁킁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숙이 드립 등등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7.로즈리 (영어) 



씹새ㅋㅋㅋㅋㅋ드립
오바이트 사건
회사에서 뱀키운사건 

"저 자는 새끼 깨워"
"난 그래서 너가 싫어~ 이 개새끼야" 등등 ㅋㅋ 




요즘엔 인강강사도 살아남기 어렵나요?ㅎㅎ

재밌는 분들이 많네요


예전에 무슨 세계사였나? 구석기시대처럼 옷입고 나온 강사도 있었는데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