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욱일기 논란 티파니에 대한 제시카 반응 본문

연예인이야기

욱일기 논란 티파니에 대한 제시카 반응

LJay 2016. 8. 26. 15:40


소녀시대 티파니가 광복절에 욱일기를 자신의 sns에 올려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그 후 출연중이던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도 하차했습니다.


그런데 논란이 되자마자 제시카 sns에 올라온 사진과 글




ㅎㅎ 웃고 있는 사진과

For all the people who make me laugh

라는 글을 함께 올렸습니다.


이것이 티파니를 겨냥한거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과거에 둘사이가 안좋았었다는 루머가 있었다고 하네요.


밑에는 무대에서 서로 디스하는 모습



뭔가 살벌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