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무한도전 일본예능 표절 의혹 모음 본문

볼만한 자료들

무한도전 일본예능 표절 의혹 모음

LJay 2015. 6. 18. 15:39



무한도전이 일본예능을 많이 배꼈다라는 의혹은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요즘 또 이슈가 되네요.


표절로 의혹이 있는 부분만 모아봤습니다.


먼저 하하와 정형돈의 친해지길 바래 편.



일본 예능에서 한 컨셉이네요

이것만 가지고 표절이라 하긴 힘들지만...


다음으로는



일찍와주길 바래편


밑에는 월드컵 특집을 서로 비교한 자료입니다.







넘어진 것과 심판 실수까지 같지만

모레공이 2개에서 3개로 변한 것은 다르네요 ㅎㅎ








초기 뿐 아니라 2015년에도...





여러 사람이 아이디어를 내는 거라

일본예능을 많이 본 사람이 냈을 수도 있겠지만

디테일한 부분까지

똑같은 특집이 많이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