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김현중과 여친 카톡 대화내용과 김현중아버지의 카톡 본문

연예인이야기

김현중과 여친 카톡 대화내용과 김현중아버지의 카톡

LJay 2015. 2. 27. 16:44




김현중 전여친 최씨가 디스패치 인터뷰를 통해 문자대화내용을 공개했다고합니다.

마지막에는 김현중 아버지와 대화 내용까지 있네요.


전여친 최씨는 김현중측의 일방적인 주장에

결혼없이 아이를 혼자서 책임지겠다며 단호한 입장입니다.


인터뷰내용중에

"내가 미련했지만 내가 선택했다. 내 책임은 내가 지겠다. 이제 나는 엄마다."

라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