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탈부크 탈것 타고 공격하는 나그란드 동물우리 기능 본문

게임

탈부크 탈것 타고 공격하는 나그란드 동물우리 기능

LJay 2014. 11. 21. 18:36



정말 신세계입니다 ㅎㅎ


이번 드레노어 확장팩에는 각 지역별로 전초기지를 지을 수 있는데


나그란드에 동물우리를 짓게 되면


탈것을 타고 공격이 가능합니다.


돌진도 되고 다 되네요 ㅎㅎ


말 위에서 액션이 많이 없고 좀 어설프지만


정말 신세계인듯 ㅎㅎ


곧 탈것 타고 공격할 수 있는 관련컨텐츠도 생기고 패치되서 액션도 좋아졌으면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