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불닭볶음면 진짜 맵네요 맛있게 먹는 법 한가지 본문

리뷰왕

불닭볶음면 진짜 맵네요 맛있게 먹는 법 한가지

LJay 2013. 9. 17. 08:37

진짜 매워도 너무 맵네요 

제가 틈새라면 봉지도 스프 다 넣고 먹는데 

붉닭볶음면은 액상스프 다 넣고 먹으면 혀 찢어짐 - -;


액상스프는 반만 넣으세요 ㅜㅜ 반만 넣어도 무지 매워요



맛있게 먹는 법은 별거 없고 간단해요;



물 다 끓었으면 면 넣기전에 한잔 따라서 8스푼만 남기고

면 다 익으면 물 죄다 버리고 따라놓은 물과 면을 넣으세요


그리고 액상스프 반만 넣고 오래 볶습니다.




다 끝나면 그 때 건더기스프 올려놓기




김을 잘라서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비빔면도 그렇고 라면에는 김을 올리면 잘 어울리고 맛있음

좀 잘게 잘라서 예쁘게 놓을 걸 그랬네요 ㅋㅋ

불닭볶음면 맵지만 맛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