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결혼식비용 50만원에 하는 파티분위기 결혼식 본문

시사.이슈.생각

결혼식비용 50만원에 하는 파티분위기 결혼식

LJay 2014. 4. 3. 13:19



요즘 늘어나고 있다는 결혼식 추세입니다.


수백명의 하객 대신 정말 가까운 친지들만 불러 100명이내로 진행하는데

결혼식장이 아닌 펜션이나 카페를 구해 이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형식도 따질 필요 없이

서양처럼 편하게 이야기하며 파티를 즐기듯 여유있게 결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결혼식업체들의 말도 안되는 횡포, 

우리나라처럼 보여주기식의 허례허식 결혼식,

다음 결혼있으니 기계처럼 지인들 와서 서있다가

후딱 밥먹고 나와야 하는 연극같은 결혼식보다는


훨씬 진보된 결혼식이라고 생각되네요.


 

300만원정도가 드는 일명 스드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는

드레스 대여비+메이크업 :25만원

사진촬영은 지인에게 수고비 주고 해결..


실제로 얼마전 소규모로 자신만의 결혼식을 했던

김가람씨는 주례도 없앴다고 합니다.

대신 부부가 앞으로 나와서 처음 만나게 된 사연과 

상대방에 대한 첫인상등을

수다 떨 듯 이야기했고, 

부부의 재치있는 입담에 지인들 또한 웃으며 이야기를 같이 나눴다고 하네요.


"남에게 보이기 위한 형식적인 결혼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그런 곳에 쓸 돈이라면 차라리 기부하는 게 낫다" 

라면서 축의금 200만원은 트라우마치유센터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웨딩업체의 맛없는 뷔폐보다

펜션에서 지인들과 여유롭게 맛있는 음식과 술을 나누며

파티 분위기로 하는 결혼.

너무 괜찮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