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중국에서 별그대 도민준 인기, 김수현의 위엄 본문

연예인이야기

중국에서 별그대 도민준 인기, 김수현의 위엄

LJay 2014. 2. 23. 19:02


중국에서 별그대 도민준 인기가 장난이 아니라고 하네요


밑에는 중국 패션지 GQ에서 분석한 도민준이 입은 옷 자료입니다.

머 이정도..


색채별,소재별, 넥 라인 별, 브랜드별로 세세하게 다루는 정도.











김수현에 대한 자세한 분석.








한국에서 소식은 거의 실시간으로 중국에서 기사화.





중국 파파라치들의 한국 현장 투입.








중국 내 6개 사이트에서만 별에서 온 그대 조회수 13억 뷰 돌파

(18회만에 이루어진 최단 속도 돌파라고 합니다)









총 13억뷰, 인구수에 걸맞는 엄청난 조회수.











위에는 연예인 별 점수같은데

김수현이 중국연예인 포함 단연 1위라고 하네요;;








외계인 남친을 원함..ㅎㅎㅎㅎㅎㅎ





또 발렌타인데이 때는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3개 도시 일간지 전면에

김수현을 위한 광고를 실었는데

한화로 약 6천만원.


이 광고가 순수하게 익명의 30대 여성팬이 지불했다고 합니다.


중국언론이 이 광고에 대해서 

상업마케팅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긴 했지만


현재 중국 내 김수현 인기는 거의 광풍으로 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