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개그콘서트 개그맨 이문재의 모든 것 본문

연예인이야기

개그콘서트 개그맨 이문재의 모든 것

LJay 2013. 10. 21. 15:09






요즘 개그콘서트 두근두근 코너에 나오는 개그맨 이문재씨입니다.

저는 나쁜 사람 코너부터 재미있게 봤는데요 ㅎㅎ

이문재씨에 대해 모든 것까지는 아니더라도 인터넷에 있는 대부분의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


먼저 간단한 프로필


1982년 8월 18일생 올해 나이 32살

이문재는 개그맨이 되기 전 대학로 극단에서 5년 정도 있었습니다.

극단 내에서 잠자리와 음식을 다 해결할 정도로 고생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개그맨 공채시험에 도전을 하셨는데 총 13번이나 떨어지셨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개그맨 합격!

공채26기로 합격해서 2011년에 개그콘서트에 데뷔

단역위주셨다가 결국

"나쁜사람" 코너로 대중들에게 각인


여기까지의 프로필은 위키백과를 인용했습니다.


제가 전에 개그콘서트안의 개그맨들이 나오는 다큐를 본 적이 있었는데

이문재씨의 무대밖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그당시에는 나이든 신인이었던 그는 예상과 달리 조용하신 것 같더라구요.

회의도 열심히 하시고, 선배들에게 깍듯한 모습

그리고 스쿠터를 타고 퇴근하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


페이스북 주소는 포털에 공개가 안되어있길래 직접 찾아봤습니다 

바로 나오더라구요.

https://www.facebook.com/yiminam

위의 링크입니다.


밑에는 이문재씨 친구분들과 같이 찍은 사진..

무단으로 퍼왔습니다. 죄송해요.

불편하시거나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할게요~




친구들이 무섭...ㅎㅎ

근데 이문재씨는 살빼 이 돼지들아 라고 함;;

사실 페이스북에는 그의 많은 정보는 없습니다.

그저 재밌는 동영상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러고보면 좀 개그맨 유세윤을 닮은 것 같습니다.

네이버프로필사진도 유세윤과 비슷하네요



더욱 많이 활동하셔서 유세윤보다 더 유명해지시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