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개콘 찌질한 연기의 신, 안일권 동영상과 소개 본문

연예인이야기

개콘 찌질한 연기의 신, 안일권 동영상과 소개

LJay 2014. 1. 25. 20:32





찌질한 연기의 신 안일권입니다 ㅎㅎ


진짜 좋아하는 개그맨인데

웃긴 것에 비해 인기가 그다지 많지 않네요..


안일권은 데뷔하진도 참 오래 됐습니다.

1979년 7월 7일생으로

KBS 21기로 공채 데뷔했습니다.


그 당시 개그맨들은 폭소클럽을 거쳐서 

정시에 합격하곤 했는데

안일권은 유일하게 폭소클럽을 거치지 않고

정시에 합격한 최초의 개그맨입니다.


봉숭아학당에서 안씨 아주머니로 데뷔.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것은

불량고등학생들 풍자개그 고교천왕.

찌질한 연기의 시작..ㅎㅎ


밑에는 그가 출연한 코너입니다.

재미있는 코너가 상당히 많아요~!



출연한 드라마를 보진 않았지만

드라마도 좀 하셨네요~


예전에 슈퍼스타KBS에서 이정섭,송대관 성대모사,얼굴모사도 하셨는데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특기가 20명이상의 성대모사,얼굴모사

30마리 이상되는 동물흉내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코미디 빅리그에도 나오셨는데

현재는 개콘으로 돌아오셔서

깐죽거리 잔혹사에 나오십니다 ㅎㅎ


너무 웃겨요~!


밑에는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