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요리초보들에게 좋은 간단한 장조림+김 파스타 - 스파게티면 활용 본문

생활정보

요리초보들에게 좋은 간단한 장조림+김 파스타 - 스파게티면 활용

LJay 2013. 9. 9. 18:21

밥도 해본적 없고 계란후라이 조차 못하는 내가 만든 장조림 스파게티

하루 두끼는 거의 면만 먹는데 다른 면 음식에 비해도 정말 맛있네요ㅋ 제가 했지만ㅋ

간단한 면요리치고 괜찮습니다




완성작 비주얼은 좀  -_ - 그래도 맛있습니다.

만드는 것도 간단하고

후추랑 장조림,김,스파게티면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네요


저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쉬워요




준비물도 간단

장조림 캔 , 기름 , 스파게티면 , 김3장 , 마늘 간것


올리브오일이 없어서 카놀라유 - _-;

깐마늘을 멋있게 집어 넣을려고 했는데 집에 없길래 갈아놓은 마늘 - _-


근데 결과적으로 갈아놓은 마늘 넣길 훨씬 잘했습니다




먼저 장조림국물을 분리합니다.

고기는 좀 잘라주는게 좋아요

대충 가위로 자릅시다




타이머 7분 맞춰놓고 




스파게티 투척!

그리고 소금을 물속에 어느정도 넣어서 간이 배게 합니다.






끓이는 동안 지루하니깐 재료를 볶으면 됩니다.

후라이팬에 대충 아무 기름이나 처 두릅니다.





장조림 고기랑 마늘 갈아놓은 거 같이 볶습니다.

마늘 갈아 놓은 건 반은 면이랑 볶는게 더 좋을 듯






7분 지났으면 스파게티 건지고 물만 빼줍니다.

스파게티는 찬물로 식히면 안된다네요.



재료 볶아놓은 후라이팬에 스파게티 투척!

그리고 장조림 국물 분리한거 넣고 약한 불로 조집니다; 아니 볶습니다




스파게티면의 색깔이 장조림 국물로 물들어가면 그만 볶습니다.

그리고 후추를 많이 쳐 줍니다ㅋㅋ




심심하니깐 김을 가위로 잘라서 올려넣습니다.

저거 찍고 김을 2배정도 더 올렸습니다;


면에는 김이 제격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네요


스파게티랑 장조림국물 후추 김이 정말 잘 어울려져서

마치 양념한 소고기 자체를 면으로 만든 것 같은 느낌?


짭쪼름하니 맛있습니다.

요리도 8분이면 끝 

재료도 많이 필요없고 토마토스파게티소스 넣은 것 보다 맛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