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답변만 달면 돈 되는 인터넷 재택 알바 - 지식맨 본문

생활정보

답변만 달면 돈 되는 인터넷 재택 알바 - 지식맨

LJay 2013. 9. 8. 16:50

사무실이나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알바입니다.


지식맨이라는 곳인데요.


제가 5년전에 알았으니 사이트가 생긴지도 꽤 오래 됐네요.


이용자가 질문을 올리면 그 질문을 빠르게 선택한 후 맞는 답변을 올려주면 현금으로 줍니다.


만원이상 누적되면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구요.


집에서 하는 알바로, 사무실에서 하는 투잡 부업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최소한 인형 눈깔 붙이는 것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ㅎㅎ






위 사진은 답변보상금에 대한 안내입니다.


검증이란 이용자의 질문에 다른 사람이 달아놓은 답변이 맞는지 틀린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검증은 보상이 적습니다. 5년전에도 저는 검증은 거의 안했었죠...







위 사진처럼 질문은 대충 이런식으로 올라옵니다.


답변을 달고 싶은 질문을 클릭하면 선택됩니다.



심지어 이런 질문도 올라옵니다 - -; 삼행시 지어주기...




그럼 지식맨들은 하루 평균 얼마나 벌까요?


바로 밑에 2013년 9월 4일의 일간랭킹을 첨부합니다.






1등은 10만원이 넘습니다..


그런데 빠른 답변에 익숙해졌고, 하루종일 투자하지 않으면 

현실적으로 저 금액은 어렵습니다. 


200개 정도를 달아주고 1~2만원정도 금액을 예상하는 것이 적당할 것 같네요.





답변을 다는 페이지에 사람들이 주로 하는 질문에 맞게 참고사이트 링크가 되어있습니다.




링크도 이용하고, 

답변선택의 요령이 생기고, 

빠른 답변이 익숙해진다면 나쁘지 않은 인터넷 부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