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클래지콰이 호란, 픽업아티스트에 대해 트위터에 쓴 글 본문

볼만한 자료들

클래지콰이 호란, 픽업아티스트에 대해 트위터에 쓴 글

LJay 2013. 12. 29. 17:55






ㅎㅎㅎ호란 시원하게 말 잘하네요~


픽업아티스트란 

여자를 꼬셔서 원나잇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인간들이 

자신을 지칭을 하는 말입니다.

아티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따위를 강의라고 속여서 300만원씩 받는다는데

실제로 돈을 지불하는 호구들도 많다고 하네요 - -;;


혹시 픽업아티스트란 것을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적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