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횡단보도 정지선 위반기준과 벌금 그리고 단속 첫날 모습사진ㅋㅋ 본문

시사.이슈.생각

횡단보도 정지선 위반기준과 벌금 그리고 단속 첫날 모습사진ㅋㅋ

LJay 2013. 11. 5. 17:52


이제 횡단보도 정지선을 넘어서면 6만원의 벌칙금을 냅니다.

이미 시행됐구요.

규정위반의 기준은 범퍼인데

범퍼만 넘어도 위반사항입니다.


신고포상금까지 이걸로 주게 되면 파파라치때문에 안지킬 수가 없을 듯....;



그리고 밑에는 단속 첫날 모습 ㅋㅋㅋㅋㅋ




다들 정지선 근처에도 안감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