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산본 짜장면집 연화산에 시킨 배달 후기 본문

리뷰왕/우리동네

산본 짜장면집 연화산에 시킨 배달 후기

LJay 2013. 11. 1. 15:38

방금 시켜 먹고 쓰는 글입니다 ㅎㅎ


짜장면 한그릇만 먹고 싶었는데

한개만 시키면 침을 뱉어놓을까봐 군만두도 시켰음..


가게이름은 연화산이라는 곳입니다.

가격은 짜장면이 5천원인데,

군만두도 5천원 ㅡ ㅡ


배달은 2시 54분에 시켰는데

3시 7분에 왔습니다

13분쯤 걸렸군요. 무지 빠르네요.



특이하게 그냥 짜장이 간짜장처럼 옵니다.

원래 그렇다네요.




비벼서도 한 컷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이 개판이네요 ㅎㅎ


군만두가 비싸지만 괜찮은 편입니다.

튀김만 두껍고 속에 당면있는 허접한 만두가 아니라

만두 속이 알차고 튀김도 두껍지 않아요


짜장면은 

약간 소스가 밍밍한 편, 중간에 고추가루 투하했습니다.

그리고 소스에 고기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입니다.

이런 짜장소스는 처음 본 듯. 

소스 양은 많고 야채는 많음.


하지만 면은 진짜 괜찮았습니다.

면이 제일 중요한데 산본에서 배달 시켜본 짜장면 중에 면은 제일인 것 같네요


워낙에 우리동네 산본 짜장면집들이 맛이 없기로 유명해서..

제일이라고 해서 엄청난 맛은 아닙니다.


그래도 면은 두껍고 밀가루냄새도 안나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전체적으로 약간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도 만족하는 정도?

산본의 대부분 짜장면집이 맛없어서 이곳에서 계속 시킬 의향이 생겼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