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3분미트볼과 면으로 만드는 초간단 면요리 3분미트볼스파게티 본문

생활정보

3분미트볼과 면으로 만드는 초간단 면요리 3분미트볼스파게티

LJay 2013. 10. 28. 19:37

재료가 달랑 3분 미트볼, 스파게티면

이렇게 2개만 있으면 되는 초간단 요리입니다.

스파게티는 라면 끓일 때보다 귀찮고 짜증나는데

아마 스파게티면 활용한 요리 중에는 3분미트볼스파게티가 제일 간편할 거예요~



말씀드렸듯이 재료는 미트볼,스파게티면만 있으면 됩니다.


후추 뿌리실라면 뿌리시구요 ㅎㅎ





사진들이 다 왜이런지..


스파게티면은 타이머재고 7분만 끓이세요


그리고 찬물에 절대 행구지 않고, 면만 건져냅니다.




오뚜기놈들 ㅡ ㅡ

미트볼의 소스가 예전 같지 않습니다.

당황했지만 일단 만들었습니다


(시식해보니 저 정도로도 충분히 맛이 나네요)


건진 면과 미트볼을 후라이팬에 부운 다음 볶습니다.



그러면 끝!




완성사진




배고파서 대충 찍었습니다.

초간단하지요?


후추 살짝 뿌렸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그런데 저 미트볼은 너무 많음 ㅋ

몇개는 빼놨다가 밥이랑 드세요 ㅎㅎ

으깨서 만들어도 맛있을 듯


개인적으로 저번에 올린 장조림과 국물로 만드는 스파게티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그 요리는 밑에 링크로~!



[Tip/생활] - 요리초보들에게 좋은 간단한 장조림+김 파스타 - 스파게티면 활용



3분 미트볼 스파게티가 훨씬 간단하고 맛있는 것 같네요 ^^


그리고 오뚜기는 미트볼 소스 좀 아끼지 마시오 -_ -; 

1년만에 샀는데 양이 확실히 줄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