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리그오브레전드 제작회사인 라이엇게임즈 본사 사진 본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제작회사인 라이엇게임즈 본사 사진

LJay 2013. 10. 9. 10:27


lol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게임즈 본사 모습입니다.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고


라이엇게임즈의 지사는 전세계 5개뿐인데 대한민국,아일랜드,터키,브라질,호주에 있습니다.




본사에 들어갈 때 필요한 출입증이라네요 인벤에서 취재차 가셨나봅니다.

사진은 인벤 펌입니다.



유명하다던 아리pc방


일화에 따르면 롤을 만들고 라이엇게임즈의 창업주이신 분은

한인타운 한국식 pc방에서 게임개발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본사에 한국식 pc방을 딱!


업무중에 마음대로 드나들어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직원들의 업무모습

이렇게 자유로워야 창의적으로 작업할 수 있겠죠



롤 만든 회사에 pc방은 그렇다쳐도 자판기에 한국과자까지 ;

김도 있네요 ㅎㅎ


외국인들이 한국 김에 환장한다던데..

맥주랑 먹으면 정신을 못차린데요 ㅋㅋ



화장실입니다 ㅋㅋ


남자화장실은 그레이브즈

여자화장실은 케이틀린


화장실과 한국pc방을 제외하면

라이엇게임즈는 생각보다 평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