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추리문제 시리즈3 본문

볼만한 자료들

추리문제 시리즈3

LJay 2013. 8. 5. 19:55

문제


우리는 그날 처음 만났고 서로 아는 사이도 아니었지만 

나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한눈에 알아봤다.

누군가로부터 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적도 없고

평범한 외모에 유명하지도 않은 사람이었다.

그렇다고 그가 내 앞에서 특이한 행동을 한 것도 아니었다.

그런데도 나는 첫눈에 알아보았다.


어떻게 알 수 있었을까?


단서


1. 그 사람은 신체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으며 외관상 비정상적인 부분도 전혀 없다.

2. 그 사람과 나는 혈연관계가 전혀 아니다. 하지만 어떤 관계가 있긴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