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2년째 열애중인 11살 나이차이 커플 장기하와 아이유 본문

연예인이야기

2년째 열애중인 11살 나이차이 커플 장기하와 아이유

LJay 2015. 10. 8. 15:53




8일날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내용


11살 연상 장기하와 아이유가 사귀고 있다고 하네요


보도 이후 직접 열애설을 시인


아이유는

만난지는 2년 가까이 됐고

라디오에서 처음 만나서

"제가 첫눈에 반했다.

배울 것이 많은 고마운 남자친구."

"갑작스럽지만 공개연애를 시작해야할 것 같다"

"우리는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

라고 인터뷰했습니다.



너무 바쁜 스케쥴로 인해

데이트 시간이 거의 쪼개기 수준으로

스케줄이 빌 때마다 

주로 장기하의 집을 찾았다고 하네요.





장기하 집에서 사진이 찍힌 아이유



아이유 집인 용산의 한 주상복합 주차장에서 발견된 장기하


의외의 커플이면서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