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디스패치가 밝혀낸 런던에서 수지와 이민호 데이트 본문

연예인이야기

디스패치가 밝혀낸 런던에서 수지와 이민호 데이트

LJay 2015. 3. 23. 11:06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설을 해외까지 쫒아가서 밝혀낸 디스패치.


서울에서 파리를 거쳐 런던까지 갔네요.


수지와 이민호 각각 스케줄은 달랐지만

마지막에는 런던에서 끝나서 함께 했다고 합니다.






런던에서 스케줄이 끝난 수지는 이민호가 렌트한 벤츠에 탔고

런던 최고층 빌딩인 더 샤드로 향했다고 합니다.

그곳에는 샹그릴라 호텔이 있다네요.










철저하게 가리고

해외까지 나가서야 겨우 만나는...

연예인은 연애하기도 힘드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