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나는 가수다 이수의 잠시만 안녕 녹음파일 본문

볼만한 자료들

나는 가수다 이수의 잠시만 안녕 녹음파일

LJay 2015. 1. 26. 14:32

 


 

나가수에서 하차한 이수의 노래입니다.


나가수 무대에서 기립박수를 받았다고 알려진 잠시만 안녕.


역시 노래 하나는 정말 잘 하네요.


이번 하차는 

이수 잘못과는 별개로

MBC의 또 다른 잘못입니다.


문제가 있는 출연자라고 생각되면 애초에 캐스팅을 하지 말았어야지. 

무대까지 세우고 비난여론이 있으니 가수를 팽시키는 경우.

공중파 방송국이 애들 장난질을 쳤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