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GTA5 온라인의 위엄, 무엇이든 가능한 멀티플레이 본문

게임

GTA5 온라인의 위엄, 무엇이든 가능한 멀티플레이

LJay 2013. 9. 20. 05:46




특징:


- GTA5 온라인에서의 진행도에 따라 플레이어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미션, 보상 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 헤드셋이나 마이크로 말할 때 GTA온라인의 캐릭터에 대략적인 립싱크가 적용되며 가게를 털 때는 AI캐릭터가 당신의 목소리가 얼마나 다급한지에 반응하여 돈을 가방에 더 빨리 담습니다.

- 트위터와 비슷한 Feed는 당신의 소셜클럽내 이메일과,메시지등을 표시해 줍니다.

- 락스타는 GTA 온라인을 따로 판매할 계획이 없으며 GTA 온라인은 코드나 온라인 패스 등이 필요 없습니다.


종합:


- 당신의 랭킹은 사격, 드라이빙, 패러글라이딩, 비행 능력치에 기반합니다.

- 사람들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통해 소셜 클럽에 접속하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사람을 쏠 수 없고 사격 당할 수도 없는 '패시브 모드'가 존재합니다.

- 플레이어의 차를 날려버리는 등의 좋지 못한 행동을 하면 'Bad Sport' 스탯이 오르고 계속되면 제재를 받습니다.

- 만약 당신의 맥스 페인3 멀티플레이 캐릭터가 높은 등급일 경우 GTA 온라인에 적용되어 더많은 언락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 GTA5 온라인은 당신의 적수를 추적해 당신이 복수를 할 수 있도록 그가 온라인 상태일때 알려줍니다.


기타:


- 집의 전망과 위치에 따라 가격이 각기 다릅니다. 당신은 집 안의 CCTV를 이용해서 집 정문에 있는 사람을 감시하거나 샤워를 하고 웹서핑을 하며 옷도 변경하고 많은 TV채널도 돌려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보험을 들어 당신의 차가 파괴되었을때 대체 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어느장소든 배달해 주거나 자동으로 차를 고쳐주는 수리공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구매 전에 속도, 핸들링 등 자동차의 능력치를 볼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차를 너무 오래 주차해 방치시킬 경우 압류됩니다. 당신은 돈을 지불해 다시 되찾아올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은행 계좌에 입금이 가능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을 죽이면 그들은 시체에서 지갑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 자동차 조수석,뒷자석에 탄 사람도 무기 변경 휠과 비슷한 라디오 변경 휠로 라디오 채널 변경이 가능합니다.

- 차를 훔치면 차 색을 바꾸고 번호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몇몇 업체는 그러기를 거부할 수도 있으며 당신은 수배 레벨을 얻게 됩니다.

- 아파트에는 계획 공간이 존재합니다.

- 은행 털이에서 도움이 필요할 경우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며 그들은 당신 앞에 즉시 텔레포트 될 것입니다.




친구들끼리 갱 만들어서 은행도 털고 다른 조직을 공격하는 것은 기본,

블루투스도 꼭 필요하겠네요

조직끼리 의사소통도 해야하고 플레이어의 목소리가 다급하면 가방에 돈을 더 빨리 담는다니.. 대단하네요 ㅎㅎ


복수를 할 수 있도록 적으로 찍은 사람이 온라인이 되면 알려주니 피터지게 흥미진진할 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