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sbs 달인에 나온 간판 없는 짜장면집의 끓이는 짜장면 본문

볼만한 자료들

sbs 달인에 나온 간판 없는 짜장면집의 끓이는 짜장면

LJay 2013. 10. 31. 19:35







달인에 나온 간판없는 짜장면집입니다.

간판도 없고 지나다니는 사람도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런 곳에서 장사가 되겠냐고 비웃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대박 ㅋㅋ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그리고 조리과정도 착한 짜장면.


물짜장 비슷하게 생긴건가..물짜장도 못먹어봐서..

진짜 너무너무 먹고 싶은데 전라도 익산시라고 하네요...ㅜ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