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트립토판 효과와 후기 본문

리뷰왕/구매한 제품

트립토판 효과와 후기

LJay 2018. 4. 12. 10:58



알코올중독과 불면증 그리고 우울증을 겪고 있습니다.


트립토판은 세로토닌을 높여주는 영양제로


수면에 도움을 주고


기분을 좋게 해주며


중독치료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약이 아니라서 상대적으로 부작용은 좀 덜 한편.



아이허브에서 구매했는데


120캡슐에 24달러 정도


2만 6천원돈 하네요.



하루에 여러번 나눠먹는 방법도 있고


자기 전에 2~3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잠을 잘 자기 위해 자기 직전에만 먹었습니다.


(먹을 때는 다른 단백질이 포함된 음식을 먹지 않아야 세로토닌 증가에 유리합니다.

과일쥬스같은 흡수가 빠른 탄수화물을 같이 먹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실제로 먹어보니


술을 안먹을 때 있었던 가슴떨림이 현저하게 줄어들고


마음이 안정되는 것이 큽니다.


효과가 없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한테는 굉장히 잘 맞네요.


특별히 부작용도 없고 좋습니다.



한 번 자면 10번 이상 깼는데


트립토판을 먹으니깐


중간에 2번 정도 깹니다.


훨씬 수면의 질이 올라갔고


오래 자는 것 같습니다.


매우 만족스럽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