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몸에 좋은 진짜 다크 초콜렛 추천 린트 엑설런스 80 본문

리뷰왕/구매한 제품

몸에 좋은 진짜 다크 초콜렛 추천 린트 엑설런스 80

LJay 2018. 1. 9. 15:13


시중에 파는 국내 초콜렛 중에 가짜 초콜렛이 상당히 많습니다.


가짜와 진짜 초콜렛을 구분하는 방법은 밑에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초콜렛은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초콜렛


린트 엑설런스 초콜렛입니다.



카카오 함유량에 따라 총 3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70%, 85%, 90% 


제가 구매한 것은 85 퍼센트





성분이 아름답습니다.


코코아매스, 코코아분말, 코코아버터, 설탕, 바닐라 끝


쓰레기나 다름없는 식물성 유지가 없습니다.


또 유화제가 전혀 안들어갔는데


그래서인지 다른 초콜렛들에 비해 유통기한이 1/3 정도 밖에 안됩니다.








은박에 쌓여 있고

전혀 부드럽지 않고 먹기에 상당히 딱딱합니다.

크레용 느낌.


하지만 맛은 부드러웠습니다.

85퍼센트라 너무 쓸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너무 맞았습니다.

단 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면서

자꾸 먹고 싶어지는데 너무 좋네요.

건강에도 좋고요.

녹인 다음에 다른 어울리는 음식과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단점은 가격

이마트에서 5500원 정도


동네 수입과자 전문점에 갔더니

6900원이더라고요.


온라인은 최저가가 4000원인데

배송료를 3000원 요구합니다.

여러개 사야 좀 싸네요.


배송료를 합쳐서 5개 살 경우 마트보다

4500원 정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