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외계인 기밀 자료, 메제스틱 12 문서 (지구에 거주중인 외계인들) 본문

미스터리

외계인 기밀 자료, 메제스틱 12 문서 (지구에 거주중인 외계인들)

LJay 2013. 9. 24. 22:31


지구에 있는 외계인의 종류까지 기록되어 있는 메제스틱 12 문서


ufo학자한테 도착한 괴 소포라는 점에서 진위여부가 흔들리지만,


메제스틱12 조직의 구성원들의 커리어를 보면 혹시나 합니다.


그냥 흥미삼아 읽어보세요 ^^



1994년 3월 미국에서는 UFO 학자 단 벌라이너가 집에 도착한 우편물을 열어보다 발신인 주소가 없는 괴 소포를 발견하였습니다.

작은 소포를 열어본 벌라이너는 소포안에 35mm
필름이 들어있는것을 보았고, 곧장 인근의 현상소를 방문하여 사진을 현상해본 그는 문제의 필름속에 누군가 사진기로 촬영한 메제스틱 12의 공식 지침 서가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다음의 글은 벌라이너가 언론에 공개했던 메제스틱 12 지침서중 일부입니다.

 

1954년 4월에 발행된것으로 표기되어있는 지침서의 이름은 '외계 생물체와 기술, 회수와 처분'이었습니다.

특급비밀로 표기되어있는 문제의 지침서는 크게 6항목 으로 나뉘어져 있었고, 지침서의 '회수'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글이 있었습니다.

 

'통제 - 외계의 생물체와 기술을 회수할시 해당지역에 비상경계령을 내리고, 괴 사건에 관한 모든 정보를 은폐
하여 정보가 일반에 새어나가는것을 막는다. 사건을 목격한 사람들은 부서지침에 따라 처리하고, 너무 많은 목격자가 있을시 관련 부서는 군중의 판단을 그르치게 하는 발표를 하여 사건이 단순사건이었다는 생각을 하게 돕는다.'
수거된 외계의 기술들을 본국에서 옮기는 방법을 국내와 국외로 구분한 괴 문서는 메제스틱 12가 UFO 잔해수거 작전을 국제적으로 수행하였다는것을 암시하였습니다.


요원들에 의해 포장되어 부대로 전달된 외계문명의 물건들을 다시 열어보는 방법에는 '초특급 비밀지역 에서 물건들을 열어 일반인들에게 정보가 세어나가 는것을 방지하고', '모든 연구가 끝날때까지 포장물품 들을 버리지않아 물건이 다른 장소로 옮겨질때를 대비해 빨리 움직일수 있도록 대비한다'는 지침이 있었습니다.

 

외계 생명체를 생포하였을때 외계 생명체를 특급비밀 지역에 감금하고 외부접촉을 하지 못하게 하여 정보 유출을 막는다는 대목은 그들이 지금까지 여러번 외계의 생명체를 생포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을 제기 하였습니다.

죽은 생명체를 수거하였을때는 생명체를 냉동보관하여 후에 있을수있는 의학분석에 이용을 한다는 지침이 있었고, 'UFO의 종류 분석법'에는 1950년대까지 지구 상에 나타나 메제스틱 12에게 분석된 UFO들의 생김
새가 그림으로 그려져있어, 그들이 외계의 어느 부류에 속했는지를 분석할수있게 하였다고 합니다.

 

 

[UFO 연구조직 Majestic-12의 정체]


1987년, 40년만의 Freedom of Information Act에 의해 공개된 UFO 조사서 'Project Bluebook'을 저술하였다는 초특급 비밀결사조직 Majestic 12는 무슨 조직이며, 그들이 하였던 일들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그들은 무엇때문에 UFO의 목격사례를 비밀리에 조사하였고, 모든 목격사례를 비밀에 붙이려고 했던것일까요?

공식적으로는 1950년대 후반에 해체되었고, 비공식적으로는 1960년대초반까지 활동을 하였다는 MJ-12 뒤에 가려져있던 실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MJ-12를 구성하고있던 구성원들의 숫자는 모두 12명. MJ는 Majic의 줄임말로, Majic은 제 2차 세계대전중 일본군의 무전암호 해독을 위해 결성된 당시의 CIA, 즉 OSS의 부서명칭이었습니다.

MJ-12는 미국 전역에서 초빙된 정부의 고급 관리들과 군인들, 그리고 과학자들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그들의 이름과 경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시 미 해군의 Hillenkoetter 부제독
1947년, OSS에서 CIA로 명칭이 바뀐 미 정보국의 초대 국장입니다.
그는 또한 NICAP으로 알려진 비밀그룹의 실질적인 리더였습니다.


2차대전중 탄저균을 개발한 Bush 박사
Bush 박사는 제 2차 세계대전중 영국령 에서 Anthrax라는 탄저균을 개발한 연합군의 화생방 연구팀의 팀장이었다고 하며, 후에 새로생긴 NASA에 입사한뒤 우주선을 개발하던 과학자들을 지휘 했습니다.


Forrestal 국무총리(1949년 변사체로 발견)
1945년부터 47년까지 해군 참모총장이었던 Forrestral 국무총리는 1949년, Bluebook의 저술도중 자살, 변사체로 발견이됐습니다.


미 공군의 Twining 장군
1945년부터 47년사이 공군의 참모총장 이었고, 1947년당시 공군들이 목격한 UFO 목격사례를 상부에 보고하다 MJ-12
멤버가 되었습니다.


미군 정보국의 Vandenburg 국장
Vandenburg 국장은 현재까지 DIA로 알려진 미군 정보국의 초대 소장이었습니다.


미 원자력 연구소 소장 Bronk 박사
Bronk 박사는 아인슈타인박사의 상대성 원리를 이용, 원자탄을 개발하는대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미 MIT 대학의 항공연구학 교수 Hunsaker
Hunsaker 교수는 후에 NASA로 명칭이 바뀐 NACA(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Aeronautics)의 초대 국장이었습니다.


미 해군의 태평양함대 Souers 부제독
Souers 부제독은 OSS에서 새로 독립한 미국의 NSA 정보국 초대 국장이었습니다.


1947년당시 육군의 부참모총장 Gray 장군
Gray장군은 당시 미 육군 심리전(또는 Mind Control)부대의 부대장이었으며 그의 연구는 후에 LSD라는 화학물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하바드 대학의 물리학교수 Menzel 박사
미국의 민간인 최초로 Top Secret Ultra 통행증을 발부받은 Menzel박사는 1947년 당시 Roswell에 떨어졌던 UFO 기술의 Know-How를 알아낸뒤 지구인에게 전달하는 핵심적인 역활을 하였습니다.


미 육군의 신무기 연구소 소장 Berkner 장군
Berkner 장군은 현재까지도 일반인에게 공개가 안된 정보국의 초대 국장이었다고 하며, 그는 후에 레이저를 개발하는 연구소의 소장이 되었습니다.


원자탄을 실험한 부대의 Montague 장군
Montague 장군은 1947년 Stargate를 열었다는 미국 너바다주 핵실험장의 소장이었고, 후에 중성자탄을 개발한 미국 연구소의 초대소장이 되었습니다.


위의 임원들로 구성된 MJ-12는 Bluebook 이라고 이름이 붙여진 비밀스런 UFO 연구를 하다 외계인과 손을 잡게되었다고하며 그들은 더 이상 '지구인들만의' 연구가 필요없어진 시점에 새로운 조직을 위하여 해체를 했습니다.

그후, 공식적인 명칭이 없는 새로운 멤버구성 으로 바뀐 MJ-12는 현재 제 2단계의 프로젝트, '아쿠아리스'를 연구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메제스틱 12 문서 에 기록된 외계인의 비밀]


Majestic 12 Document & Project Aqualis & Hiboliean & Red/Blue/Yellow Book은 1950년대부터 이어진 CIA, NSA, DIA, Air Force가 비공식적으로 관여한 UFO 현상에 대한 조사와 연구보고 내용이다. 이와 관련된 무수한 프로젝트는 냉전시대 초기에 출발해서 1960년대까지 계속 되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확인된 외계인 부류는 총 169종이라고 하며 현재 인류와 지구에 깊게 관여하고 있는 외계 부류는 크게 두 종이고 총 9종이 지구를 방문 중이라고 한다.

 

■ 대표적인 주요 외계인 유형


1. EBAN (“Extraterrestrial Biological Entity”-ETE-2):
인간이 처음 본 외계인이라 ETE-1이라 불리지 않으며 이유없이 그냥 에벤이라 불려진다. 1964년, 미군과 공식 접촉을 한 외계 문명 중 하나이다. 약 40광년 떨어진 Zeta Reticulum이라고 불리는 성좌에서 왔다.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머리가 크며 신장은 약 1.50M된다. 피부는 연한 분홍에서 흰색을 띄며 암수구별이 있다. 몸에 착 달라붙는 은색 점퍼를 입는다. 지구방문 목적은 자원 채취. 혀를 사용하지 않고 마치 소프라노 가수가 노래를 부르듯 대화를 한다. 영화 감독 겸 제작가, 스티븐 스필버그는 70년대, CIA 고위 관직으로부터 실제 정부-외계인의 접촉에 대한 자료를 얻고 이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3의 존재와의 접촉”이라 불리는 영화를 제작했다.

 

2. 그레이 (Grey: ETE-3):
우리가 흔희 떠올리는 외계인의 전형. 피부색은 회색에서, 푸르슴한색, 흰색, 엷은 갈색 등 다양하며 신장은 1.20미터-1.35미터이다. 신체 비율에 비해 ETE-2보다 더 큰 두상과 아몬드 형 두눈이 있다. 1970년대부터 일반인들의 외계 피랍설이 매스컴을 탄 이후로 30년대 공상영화에나 나오는 촉수형 외계인을 대체했다. Alpha Centauri 이라고 불리는 성좌에서 왔다. 피부는 매끄럽고 얇으며 음모가 없고 생식기가 없다. 네개의 가늘고 긴 손가락과 작은 입, 퇴화된 콧구멍이 있다. 방사능에 면역이며 주로 텔레파시로 의사 전달. 설구 언어 사용 가능 추정. 빛을 싫어한다. 인간과 관련된 확인 불능한 여러 설이 있다.


3. 노르딕 (Nordic-ETE-4):
스칸디네비아 지방의 서양인과 모습이 유사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몸매를 지니고 있다. 수정체와 동구는 고양이 눈의 형태인것만 빼면 완전 인간이라 한다. 팔등신이며 금발에 신장은 보통 1.9미터에서 2미터정도 된다고 한다. G2-Epsilon Eridani 라는 성좌에서 왔음. 인간에 우호적이며 최근에 지구에 나타난 외계인들의 간섭에 대해 도와줄 의사를 밝혔으나 거절 당했다고 한다. 화성에 임시기지를 세웠으나 알 수 없는 사유로 1998년 즘, 자신들의 행성으로 돌아갔다. 자세한 정보는 알려진바가 거의 없다.

 

■  미국과 그레이와 노르딕

이 두 부류의 공통점은 시간여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들이 주장하는 바로는 자신들은 지구의 머나먼 미래에서 시간을 거슬러 현 시점으로 왔다는 것이다. 가까운 미래에 지구에 재앙이 닥쳐와 지구가 반쪽으로 갈라지고 여러 국가들이 멸망한다고 한다. 살아남은 인간들은 지하로 들어가거나 반쪽으로 갈라진 지구에서 서로 다른 모습으로 진화하게 되고 그 중 두 부류가 자신들이라 말한다. 그레이 부류는 과학에 너무 의존하게되 암수 생식이 아닌 복제로 종을 유지해버리게 되었고 어느 때부턴가 그들 사이에 퇴행성 뇌세포 질환이 나타나기기 시작하였다고 한다. 그들은 최선의 치료 방안을 찾아 현재 시점으로 돌아왔으며 종의 분화전의 제일 가까운 조상인 현인류의 세포로부터 유전병의 치료 대안를 찾으려고 한다. 살기 어려워진 미래에서 과거로 거슬러온 노르딕 부류는 그레이 부류와 협력해 지구에서 약 10광년 떨어진 G2와 5광년 떨어진 Alpha Centauri 성좌에 각각 정착하였다. 그레이 부류는 아이젠하워가 임기 중인 미국과 1967년대 비밀공식 협약을 체결하는데 9년에 한번씩 미국에 두명의 과학자들을 보내 신기술을 전수해주고 미래의 대처방안을 알려주는 대신 지구의 특정 인간들에 대한 유전적 생체 실험을 허락했다고 한다.

 

■  비공개 외계 프로젝트: 혜성같이 나타나 사라진 에벤들…


1947년 로즈웰에서 10마일 떨어진 장소에서 UFO들끼리 충돌 후 추락한 사건이 있었다고 한다. 미공군은 추락 장소에서 1명의 생존자와 1구의 외계인 사체 그리고 부서진 UFO를 회수하게 된다. 발견 당시, 조그만한 외계인이 바위 뒤에 숨어 있었다고 하며 물과 음식을 거부했다고 한다. 공군은 사체와 생포된 외계인을 군트럭에 옮겨 당시 유일하게 냉동장치가 설치된 Los Alamos National Lab로 데려가 그 곳에서 일하는 학자들과 대화를 주선시켰다고 한다. 하루 뒤, 다른 추락 장소가 발견되 산산조각난 UFO 동체와 심하게 부패된 외계인(그레이)의 사체 1구를 수거하였다고 한다. 외계인은 심하게 앑았으며 병상에 누운체 입고있던 벨트를 조작한 뒤 작동 방법이 그려진 빛으로 이루어진 입체 형상을 형성하고 과학자들에게 비행체 부품들의 사용법을 알려주었다고 한다. 회수된 장치 중 하나는 통신 장치였는데 외계인의 부탁에 의해 군부는 그의 행성과 교신을 허락했다고 한다.


1964년, 두상이 크고 1.50m 정도 키의 분홍을 띤 하얀색 피부의 외계인들이 거대한 모선을 타고 알롱브로궈퀄 지방 뉴 멕시코 주의 약속된 장소에 착륙하였고 죽은 동료들의 사체를 수거한 뒤, 외계인들이 만든 간단한 번역기를 통해 미군부 장성들과 정보를 주고 받았다고 한다. 공식협정으로 인간 대표단을 그들의 행성에서 지구 시간으로 10년간 살기로 협의를 맺고 1년 뒤, 같은 장소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미군은 9명의 특수부대원들을 선발, 1년간의 맹훈련을 실시하였다. 예약 날짜에 맞춰, 홀로맨과 코로나 기지를 향해 두 타원형 수송선이 지상으로 향했으나, 한대는 엉뚱한 장소에 착륙을 해버려 고속도로 순찰경에 목격되기도 했다고 한다. 두대의 수송선에 픽업된 특부대원들은 대기에 정박해 있는 UFO 모선에 태워진 뒤 외계인들의 별로 향하게 된다. 그들은 약 9개월 (우주에서 시간의 개념을 잊어버려 어림잡은 추측이라고 한다)에 걸친 우주여행 끝에 알파 센타리에 있는 외계인들 행성에 도착하였다고 한다. 여기서 나중에 알려진 흥미로운 사실은, 이들 부류는 공간을 ‘접어서’ 우주 비행을 하나 노르딕의 경우는 빛보다 빠른 속도로 공간을 ‘뚫어서’ 간다는 것이다. 아무튼 특수부원 구성은, 3명의 군인, 2명은 언어학자, 2명은 의사, 2명은 과학자였다고 한다. 이중, 두명은 영양 부족과 우주선 환경의 미적응으로 우주선에서 죽게되고, 나머지 7명만 외계 행성을 밟게 되는데 이 중 4명만 1976년 지구로 귀환하였고 한명은 행성에서 사망하게되고 나머지 2명은 외계 행성에 남아 살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이들 부류와 공식 교류는 1985년을 끝으로 중단되었다고 한다.


그들은 외계인 행성을 방문 중, ‘외교관’으로 추측된 또 다른 종의 외계인을 가까이서 목격하게 되는데 자신들은 이 외계인의 허리쯤에 왔었다고 하며 다리와 팔이 신체에 비해 유난히 길며 걷는 자세가 만화에서나 나올 듯한 곱추처럼 우스꽝스러운 자세로 걸었다고 한다. 그들이 아무리 입을 벌린채 그를 주시해도 못본척 복도를 미끄러지듯 지나갔다고 한다. 또 그곳에서 유전학을 연구하는 곳을 우연찮게 둘러보게 되엇는데, 인간과 흡사하지만 세제처럼 백색 피부를 가진 ‘원시인,’ 등 여러가지 기괴한 생물체들이 죽었지만 ‘살아있는 박제’상태를 목격하였다고 하며 그 중 더 놀라운 것은 죽은 자신들의 동료의 피를 전부 빼네 ‘유전자 조작 실험’을 하고 있었다는 점이다. 그들은 항의를 하였지만 외계인 의사는 ‘전염’을 염두한 조치라고 말했다고 하며 실험실을 둘러보여주며 죽은 인간의 피를 사용해 다른 종류의 혼혈 생물체들을 ‘키우는’ 중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들의 주장에 의하면 지구인들은 오래 전 다른 외계 문명들에 의해 유전자가 몇번씩 조작 되었다고 하며 자신들의 조상들도 이 조작에 직접적으로 관여했었다고 한다. 그들에 의하면 현재 살고있는 그들의 행성은 본 고향이 아니라고 하며 3000년 전 자신들의 선조들은 고향별에 심각한 문제가 생겨 우주를 방황하다 현재 성계에 도달했으나 인근 행성인들이 전쟁을 걸어와 그들의 행성을 폭파시키고 나서야 현재 별에 정착을 했다고 한다. 이 외계인들에 의하면 지구가 속해있는 은하계에는 몇몇 호전적 존재들이 있다고 하며 그들도 위협적인 공격을 받았다는 것을 알려주며 조심하라고 경고했다고 한다.


에벤들의 문명은 10000년 정도로 한다. 그들의 행성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알려져 있다. ‘서르포’라고 명명된 이 행성은 두 태양 주위를 돌고 극지방을 제외하면 밤이 없으며 표면 기후는 약 섭씨 40-50도라 하며 부대원들은 결국 기온이 낮은 극지방에 머물게 되었다고 한다. 밀림과 평지, 툰드라 지역이 존재하며 동물들도 존재한다. G=9.60, 하루는 약 43시간, 1년은 854일 정도로 추정되며 행성 지름은 지구와 달의 사이의 크기 (7000Mi.)라 한다. 이들 사회의 이상한 점은 선택적 번식을 한다는 것인데 그런 연유 때문인지 인구수 (65만명)가 지구에 비하면 매우 널널하다는 것이다. 이들은 주로 적도 지역에 분포하여 살며 소규모 마을 (총 100개)을 이루어 산다고 한다. 마을에는 거주지, 식당, ‘비닐하우스’, 연구소, 병원만 빼면 건물이 거의 없다고 한다. 이들은 시간 개념이 없으며 두 태양이 어느 특정건물에 몇도에 맞춰지냐에 따라 휴식을 취하고 먹거나 일을 한다고 하고 하루에 14시간 씩 일한다고 한다. 정치 형태는 그들이 목격한 키가 1.65M정도 되는 소수의 리더급 ‘종’들에 의해 다스려지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한다.

 

■  그레이들의 음모는?

그레이 외계인의 경우, 현재까지 미국과 교류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그들의 놀라운 신체적 능력은 인간의 상상력을 초월한다. 그들은 자기들끼리는 자신들 언어로 대화하지만 인간과는 텔레파시로 대화를 한다고 하는데, 머릿속에 궁금중이나 의혹이 떠오르면 즉시 텔레파시로 머릿속에 영상과 자신의 목소리로 답변을 해준다고 한다. 가끔씩, 공중에 약 30센티 부양된 상태로 복도를 떠다닌다고도 한다. 이들 수명은 약 300년으로 추정되며 식물처럼 피부를 통한 영양분 흡수(Osmosis)를 하는데 필요한 단백질을 얻기 위해 밤에 농장에 출입해 가축들을 도살해간다고 한다. 그레이 사이에서도 여러 부류들이 존재한다고 한다. 현재 미국과 협력중인 그레이 부류외에, 키가 약 2.5미터에서 3미터에 이르는 그레이 부류, 신장은 비슷하나 피부가 좀 더 거칠고, 렌즈안에 검은 눈알이 보이는 그레이, 그리고 보통 그레이와 모습은 똑같으나 인류와 접촉을 피하고 자신들의 스케쥴에 맞춰 지구를 분주히 돌아다니는 부류들이 있다고 한다.

1981년, 제로드라 명명된 약 200살 된 그레이 외계인은 소련에 정보를 제공한 스파이 혐의로 군인들에 의해 연행 도중 혼자 군인과 과학자, 정비사 등 30명의 머리를 폭발시켜 기지를 점령하게 되었고 그 기지의 주인 행세를 하게 되었다. 그 후, 다른 외계인들을 지구로 불러모아 미국 비밀 군사 기지에서 연구를 하며 인류에 신기술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한다. 이들이 연구한 외계 기술은 미국의 기술배포 전문회사를 통해 상업화되며 외국 회사들에게 알려지게 된다고 한다. 1960년대부터 현재까지 외계인과 미국의 과학자들이 성공적으로 상용화한 기술들을 열거해보면 레이져 기술: CD,DVD,광섬유,트랜지스터, 마이크로칩, 반도체, 전자기성 물질을 응용한 재질, 스텔스 기술 그리고 공개 안된 무중력 항공기 등이 있다고 한다. 

 

 

★ 메제스틱 12 문서 에 기록된 외계인의 비밀 2

 

외계종의 (방문)동기와 지구에서의 활동
- 인류와 교류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외계종의 예표론(豫表論) -

 

현재 지구 인구와 교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외계종들이 많이 있다.
22년 간 미국 육군에 복무하면서 추락한 외계인 우주선과 외계 생명체(EBE)를 은밀하게 수습하는 작전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미군 예비역 하사관 클리포드 스톤은 1998년 인터뷰에서, 미군에 알려져 있는 외계종은 모두 169종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이 많은 외계종 중에서 몇몇 외계종은 다른 종보다 더 적극적이고 인간의 진화와 주권에 가장 중요한 의미를 가진 것으로 주장할 수 있다. 외계종에 관한 많은 분량의 보고서와 증언들을 보면 외계종의 (방문)동기와 활동(분야)가 크게 다른데, 이들 보고서와 증언들을 면밀히 검토해 보면 그들의 동기(動機)와 이념을 추출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외계종에 대한 가장 확실한 증언은, 장기간 군에 근무하면서 그리고/혹은 '검은 계획'에 참여하는 회사들; 그리고, 외계종과 직접 육체적 접촉을 가지고 그들과 통신한 넓은 의미에서의 '피촉자'와 같은 고발자로부터 나온다.
이들 중에는 외계종과 자발적으로 교류한 고전적 의미의 '피촉자'와 예기치 못하고 외계종의 계획에 말려들어간 '피납자'를 모두 포함한다.

 

우선, 일반적으로 지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러 외계종에 대한 정보의 주정보원(主情報源)에 대해 언급하고, 이용가능한 자료를 사용하여 이들 외계종의 방문동기와 활동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려고 한다.
이 보고서에 나와있는 고발자와 피납자들이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상당한 논란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이들 보고서와 피납자들이 외계 현상에 대해 가장 강력한 증거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다른 곳에서 주장했었다.

 

이들이 제공한 정보의 신뢰성을 지지하는데 더욱 도움이 된 것은, 그들이 제공한 증거와 중언이 모순되지 않고 일관성이 있고, 궁극적으로 관련된 개인 각자가 신뢰할만한 사람이라는 점이다. 결국, 이 보고서는 그들의 일관성과 신뢰도를 감안할 때 그들이 여러 외계종의 방문 동기와 활동에 대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판단 아래, 그들 고발자와 피납자가 증언한 내용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밥 딘 중사는 27년의 군 경력을 가지고 한 때 1963년부터 유럽동맹국 최고사령부(SHAPE)에서 군사정보 분야에서 일했다. 그의 탁월한 복무기록을 보면, 그의 복무 기간 중비밀정보를 목격했다고 주장하는 것에 충분한 신뢰성을 준다.
SHAPE에 배속되었을 때, 그는 1964년 발간된 "평가서 : 유럽동맹군에 대한 가능한 군사적 위협"이라는 제목의 소련-나토 관계에 외계종이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와 UFO/외계인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검토서를 읽도록 지시받았다고 주장했다.

 

한 인터뷰에서 딘은 그 '평가서'에 설명된 4종의 외계인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그 때 확실하게 안 것은 4개의 집단(그룹)이 있었다는 것이고, 그레이는 그 4집단 중 하나이다. 우리(지구인)와 꼭 같이 생긴 집단도 하나가 있었다.
우리처럼 너무 닮은 인간 집단이 있어서, 제독과 장군들이 그들을 자주 만나고 그들과 접촉하고, 납치가 일어나고, 접촉이 생기는 바람에 정말 미칠지경이었다고 한다.

 

이들은 우리와 너무 꼭 같기 때문에, 비행기나 음식점에서 당신 옆자리에 앉아도 전혀 (외계인이라는 것을) 모른다. 그런 그들이 군인이고, 국방부의 복도를 걸어다니며 우리(지구인) 문제에 개입할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오 ! 저런 ! 한 두 종은 백악관에도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물론 내가 말했듯이, 그 때에는 좀 편집증이 되어서 정말 뭐가 뭔지 모를 지경이었다.

 

아주 키가 큰 두 종류가 있었는데 그들은 180~240cm, 때로는 아마도 270cm나 큰 휴머노이드였지만 피부는 창백하게 아주 희고 몸 전체에 털이라고는 없었다.

그리고 렙틸리안의 특징을 가진 다른 집단도 있었다. 우리는 그들과 만났고, 세계 도처의 군속과 경찰관도 이들과 만나게 된다. 그들은 (고양이 눈처럼) 동공이 수직으로 되어있고, 피부는 도마뱀 위(胃)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아주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4종류가 그들이 1964년에 알았던 외계종이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군에 복무하고 있는 친구로부터, 지금은 (외계종이) 10여 종도 넘을 것이라고 하는 것을 들었다.

다른 외계종에 대해 언급하는 다른 고발자 정보원은, 외계인 존재를 취급하는 비밀스러운 업무에서 20년 넘게 여러 가지 지위에서 그들과 같이 일했다고 주장하는 마이클 울프 박사이다.

육체적으로 외계인과 만나 우주선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하는 개인 '피접촉자'는 알렉스 콜리어이다. 콜리어는 저널리스트이자 UFO조사자인 파올라 해리스와 인터뷰를 가졌는데, 해리스는 그의 주장이 너무 새로운 것이어서 처음엔 망설였는데 (결국) 그가 아주 일관성이 있어 믿을만 하고, 그가 주장한 대부분이 자신이 알아낸 것과 일치한다는 것을 알아냈다.
더욱이 콜리어가 외계인과 대화했다고 주장하는 내용은 천문학적인 내용으로 이어지는데 나중에 블랙홀에서 밝혀질 수 있는 정보와 비의적(秘儀的) 문제에 대한 최근 퀀텀 물리학과 일치하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이런 일로 인하여, 외계종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진짜 피접촉자'로서의 콜리어의 신뢰를 확실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그의 책 "성지(聖地)를 방어하며"에 편집된 여러 기사에서 콜리어는 여러 종류의 외계종의 (방문)동기와 처신의 자세한 내용을 서술하고 있는데, 일례를 들면 다음과 같다:


내가 알고 있기로는 시리우스 A계에서 온 외계종은, 시리우스 B 출신자들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기 때문에 (지구인을) 도와주고 유익하게 하려고 한다. 시리우스 B에서 온 외계종도 지구에 와 있는데 정말 우리 머리를 엉망진창으로 (복잡하게) 만들었고, 그들은 애초에 우리 정부에 몬톡 기술을 준 자들이다.
그들은 오리온에서 온 외계종과 같은 믿음과 사고방식을 가진 자들이다.

타우 세티에서 온 외계종도 아주 깊이 관여하고 있다.
지금까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없지만, 나는 이 정보를 이야기할 것이다. 알키온 주위에 사는 외계종 일부는, 그들의 일정을 숨기기 때문에믿을 수 없다. 테이게타 출신은 아주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자유 이념을 유지하는 것.

한 집단이 플레이아데안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해서 그들이 우리를 도우러 왔다는 의미는 아니다. 사람들은 이 문제를 혼동한다. 외계종이 어떤 일을 하는지를 보고 그들을 판단해야 한다. 시그너스 알파에서 온 외계종도 지구에 와 있다.
우리를 도우려고 하는 악투루스에서 온 집단도 있다. 그들은 상당히 열렬하다.

이 보고서에서 나는, 글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언급되고 있는 주 외계종이 인류의 진화와 주권을 위해 가장 전략적 의미를 가진 것 같고, 광범위한 지구 문제에 대해 그들의 영향력이 있다고 묘사할 것이다. 나는, 두 가지 집단 중 어느 하나에 속하느냐에 근거해서 이들 외계종들을 구별할 것이다.

첫째 집단은, 외계인 문제를 담당하고 있는 '그림자 정부'와 계약을 했고 심지어 몇 가지 공동 프로젝트에도 협력하고 있는 외계종을 포함하고 있다. 미국과 여타 나라의 '그림자 정부'와 이들 외계종 간의 광범위한 연쇄계약은, 군-산업-외계인의 관심사 복합체가 있다는 것을 제시한다. 군-산업-외계인의 복합체(MIEC)는 현재 외계인 존재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를 콘트롤하고 있다;

그리고 전세계의 정부기관, 금리, 대중 매체를 지배하고 세계적 문제를 책임지고 있다. 또 외계종과 '그림자 정부'/국가 보안기관 사이의 비밀 협정 밖에서 거짓말을 하는 제 2의 외계종 집단도 있다. 대부분의 피촉자들은 이들 외계종이 인간의 이해관계에 우호적이라고 보고하고 앞선 외계인 기술이 내포한 외계인의 존재와 도전에 대해 보다 윤리적 접근이 (필요하다고)제시하고 있다.

첫 번 째 집단과 '그림자 정부'가 야기시킨 세계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서 이들 후자(두 번째) 집단이 핵심(해결책)이 될지도 모른다. 이 보고서에서 나는 먼저, 주로 미국과 연관되어 있지만 세계적 관점을 가진, 군-산-외계인 복합체(MIEC)의 일부인 외계종 집단을 먼저 설명할 것이다. 그런 다음 군-산-외계인 복합체와 관련되기를 사양하는 두 번 째 외계인 집단을 설명할 것이다.


외계인 집단을 이런 식으로 구별하면, 어떻게 해서 다른 외계종은 군-산-외계인 복합체와 협조하는 쪽을 택하는지 혹은 함께하지 않는 쪽을 택하는지 이해하는 데 있어서 윤리적- 법적- 정치적 차원이 두드러지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우호적이지 않은 외계종이 있는데, 그들이 군-산-외계인 복합체(MIEC)에 참여하기를 선택했다면, 비밀로 이어지는 '상호 유익한 프로젝트'식으로 표현되는 일에서 국가 보안기관과 기술을 나누면서, '그림자 정부'의 정책의 결과로 인권이 침해되고 지구 환경이 손상된다고 한다.


같은 식으로, 우호적인 외계종이 있는데, 인간의 다수가 군-산-외계인 복합체(MIEC)와 관련된 인간 엘리트와 외계인에게 이용당하고 있으므로, 군-산-외계인 복합체(MIEC)에 참여하기를 거절하고 주로 업저버 역할을 하기로 선택한다?
언 듯 보기에 두 질문 다 '예'라고 답하기에는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질문이) 군-산-외계인 복합체의 존재와 그런 문제를 취급함으로써 야기되는 보다 깊은 윤리적-법적-정치적 문제를 감추지 않아야 한다.


가장 중요한 외계종의 동기와 활동을 이해하게 되면, 위 문제에 답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어떤 외계종이 인류가 대처하고 있는 지구문제에 기여할 것인지 또 어떤 외계종이 인류의 진화와 해방을 위해 일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개인이 적절하게 대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2. 군-산-외계종 복합체(MIEC)와 협조하고 있는 외계종

 

■  작은 그레이


이 외계종은, 대부분의 피납사건(조사)에서 묘사되고, UFO추락 보고서에 두드러지게 자주 나오는 제타 레티쿨럼과 오리온자리에서 온 가장 달 드러나는 그레이를 포함하는 집단이다.

필립 코르소 대령은 아이젠하워 행정부에서 일했고 나중에 미 육군 조사개발부에서 외부기술데스크를 이끌었고 다시 오랫동안 군 복무를 하다가 외계인 존재 비밀을 고발하게 되었다. 회고록에서 그는, 키 120cm, 큰 머리, 큰 아몬드형 눈, 얇은 몸통, 그리고 가늘고 긴팔과 다리를 가졌다는 고전적인 묘사에 맞는, 1947년 로즈웰 사건에서 수습한 죽은 그레이 시체를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같은 고전적인 묘사는, 그레이에게 피납경험이 있는 트레비스 월튼씨가 한 것이다. 그들은 아주 작아 150cm 이하이고, 아주 크고 벗겨진 머리를 가졌고, 털이 없다. 그들의 머리는 둥글고 아주 크다. 그들은 태반처럼 보인다.
그들은 눈썹이 없고 속눈썹도 없다. 그들이 아주 큰 눈을 가졌다고? 엄청난 눈?
거의 모두 갈색이고 흰색은 거의 없다. 그들에게 있어서 가장 소름끼치는 것이 그들의 눈이다. 오! 맙소사 ! 그 눈; 그들이 나를 꿰뚫어 보았다.

 

그레이들은 인간 진화에 있어서 다음 단계를 위한 적합한 매개체가 될 인간-그레이 혼혈종을 개발하는 데에 깊이 개입되어 있다. 코르소 대령의 말에 따르면, 그레이들이 자신들의 생물학적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시민들을 납치하는데 대한 허락을 받은 '협상한 항복'의 형태라고 군 관리가 본 아이젠하워 행정부와의 협정에 개입된 그레이이다.

그레이들은 인간 납치, 유전학적 실험, 칩 삽입으로 인간 모니터링, 심리조종/프로그래밍, 혼혈종 인간의 복제와 모니터링에 아주 적극적이다. 이들은 피납경험, 유전자 수정한 인간, 인간 모니터링을 위한 칩 삽입으로 상처받은 사람들, 그리고 최면 심리 조종/프로그래밍으로 인해 공공연히 소극적인 사람들과 같은 세계적 문제에 기여한다.

 


■  키큰 그레이


외계종에서 두 번 째로 두드러진 집단은, 라벗 딘이 아주 큰 집단이라고 묘사한 '키큰 그레이'인데, 그들은 180~240cm 때로는 270cm이고 휴머노이드이지만, 그들은 아주 창백하고 아주 희고 몸 전체에 전혀 털이 없다. 키큰 그레이는 오리온 자리에서 시작되었다고 묘사되고 있고 아더 혼 박사에 의하면, 키 작은 그레이에 대해 감독역할을 한다;

작은 그레이는 그들의 등급 내에서 키큰 그레이의 감독을 받는다.

이들 그레이들은 인간 정부의 수장(首長)과 비밀리에 조약을 협상하는 등 '외교적' 임무를 실제로 수행하는 외계종이다. 일반적으로 그레이에 대해 언급했듯이, 특히 키작은 그레이는 용병(傭兵)에 비유되어 왔다.

키큰 그레이가 외교적 역할을 한다는 것을 확인한 것은, 전 해군 정보 참모였던 윌리엄 쿠퍼에게서 나왔는데 그는, 키큰 그레이가 1954년에 시작된 회의에서 아이젠하워 행정부와 협의를 했다고 주장했다.

 

1954년 후반에 지구 궤도를 돌고 있던 코큰 그레이 외계종이 홀로만 공군기지에 착륙했다. 기본적인 합의에 도달했다. 이 종은 자신들이 베텔기우스라고 하는 오리온 자리의 붉은 별 근처에 있는 행성에서 왔다고 밝혔다.

그들의 행성은 죽어가고 있고 알 수 없는 미래에 거기에서는 더 이상 살수 없게 될 것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뉴멕시코에 있는 홀로만 공군기지에서의 회합은, 그 후에도 키큰 그레이와 외계인들이 만나는 장소가 되었다고 한다. 예를 들어, 1972~73년 프로듀서인 라벗 에메네거와 앨런 샌들러는 제의를 받고 1971년 홀로만 공군기지에서 발생한 키큰 그레이를 포함한 회합을 공군이 찍은 필름을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키큰 그레이는 인간과 '작은 그레이'의 생물학적 재료를 합친 것을 대표하는 혼혈종이라는 추론이 가능하다.

 

'키큰 그레이'는 인간과 그레이의 생물학적 재료가 어떻게 결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작업 모델을 대표하고, 그래서 인간과 교류하고 있는 작은 그레이를 돕는데 있어서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 그들(키큰 그레이)은 인간- 그레이 혼혈종을 만드는 유전자 실험과 심리조종 및 '그림자 정부'와의 외교협정에 가장 많이 개입하고 있다.
키큰 그레이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세계적 문제는, 유전학적으로 수정한 인간, 인간에 칩 삽입 및 모니터링, 최면 심리조종으로 과도하게 수동적이 된 사람들, 엘리트 정책결정자에 대한 영향력 그리고 국가안보기관에 침투 등이다.

 


■  렙틸리안


이 집단에 속하는 또 다른 외계종은, 딘에 의하면 키가 180~240cm이고 렙틸리안 특징을 지닌 호머노이드라고 한다. 렙틸리안 외계종은 원래 지구 태생인 것과 다른 태양계 출신으로 설명하고 있다. B.A.라울레이는 다양한 역사적 자료를 광범위하게 분석해서 렙틸리안이라는 고대 외계종이 지구에 살았고 인간 창조에 있어서 역할을 했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주장한다.

 

몇몇 미국 안보기관과 회사들과 협조하는 일부 외계종을 포함하고 있는 고도의 지하 비밀기지인 덜스에서 전 보안관리였던 토마스 카스텔로의 말에 의하면, 지구 토착종인 외계종인 렙틸리안이 인간과 다른 외계종과 나란히 일하고 있다고 한다:
..... 일부 '렙토이드' 렙틸리안은 이 행성(지구) 태생이다.
'외계인들'의 지배계급은 렙틸리안이다........
그들은 지하에 사는 지구상의 고대종이었다......
렙토이드들은 자신들이 "토착 지구인"이라고 알고 있다.
아마 그들은 우리가 [추락한 천사]라고 부르는 존재들일 수 있다 - 아닐지도 모르고. 어느 쪽이 되었든 우리가 지구에 '무단 거주자'로 간주된다...........

나는 그 기지에서 상급 보안기술자였기 때문에, 매일 그들과 통신을 해야했다.
만약 보안이나 비디오 카메라와 관련된 문제가 생기면 그들은 나에게 전화를 했다.보통 덜스에서 하위 계급에서 육체적 노동을 한 "노동계급" 렙틸리안이 바로 그들이었다.
카스텔로에 의하면, 덜스 기지의 하위계급들이 인간-외계인 합동 프로젝트 지도자에 의해 사로잡힌 민간인들에 대해 광범위하게 인권을 능욕한 자들을 포함하고 있다.

존경받는 UFO연구자인 윌리암 해밀턴은, 덜스 기지와 토마스 카스텔로의 주장과 신뢰도에 대해 조사한 결과 타당성이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토마스의 이야기를 음미하거나 믿는 것은 (인간으로서) 기분나쁜 일일지도 모른다.
사실, 그것은 살아있는 악몽의 일부같이 보인다. 덜스에서는 무언가 이상한 일이 진행되고 있다는 증거가 있다. 토마스가 해답을 가지고 있을까?
계속되는 UFO목격, 납치, 가축절단 현상의 이면에 감춰진 무시무시한 진실이 있을지도 모른다.

카스텔로의 주장과 신뢰도에 대한 해밀턴의 결론에 추가해서 나는, 덜스 기지에 대한 광범위한 보고서를 썼고, 여러 종류의 외계인, 미국 보안기관, 그리고 회사들을 포함하여 인권침해에 관한 카스텔로의 주장이 아주 일치한다는 증거를 찾아냈다.
저널리스트이자 UFO연구가인 린다 물턴 하워는 지구 토착종 렙틸리안 몇 명과 만났다고 주장하는 짐 스파크스라는 이름의 "피접촉자/피납자"와 인터뷰를 했다.

스파크스에 의하면 원래 지구에 근거한 렙틸리안은 자신들의 고유한 문화를 가지고 1,000년 동안 인간과 교류해 왔고 인간을 돕고 자원으로 이용했다는 것이다.
스파크스의 주장은 또 다른 피접촉자인 올레 K의 경험과 아주 일치하는데, 올레 K는 여성 렙틸리안인 라세르타와 만나 여러차례 인터뷰를 했고 라세르타 파일로 인터뷰 내용을 제공했다고 했다.

라세르타에 의하면 지구에서 진화한 렙틸리안은 정기적으로 지구를 찾아오는 먼 세계 렙틸리안과는 별개(의 종)라고 했다. 올레 K의 신뢰도에는 논란도 있지만 그 증언은 렙틸리안 종에 대한 다른 연구와 스파크스의 말과 일치하고 모순이 없기 때문에 렙틸리안의 활동을 더욱 잘 이해하기 위해 고려할 만한 가치가 있다.
라세르타에 의하면, 그들은 인간을 이 땅에 씨뿌린 다른 외계종의 '자산'인 원시종으로 보기 때문에, 인간에 대한 렙틸리안의 성향은 조심스러운 것이라고 했다.

스파크스에 의하면, 지구에 근거한 렙틸리안은, 지구상의 인간 존재에 도전하지 않는 방식으로 인간을 '수확'한다는 것이다. 이 말은, 라세르타가 언급한 보다 강력한 먼 세계의 외계인이 그들에게 부과한 협약을 렙틸리안이 따르고 있다는 것을 제시한다. 요약하면 고발자들의 말과 여기서 논의한 피접촉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지구 토착종 렙틸리안은 인간 엘리트, 금융기관들을 조작하고, 종교, 군국주의 그리고 인간문화의 역사 제거에 영향을 미치는 활동에 개입되어 있다고 결론지을 수 있다.

토착 렙틸리안들이 기여하는 지구적 문제는 은밀한 인권 오용, 엘리트들의 부패와 지배, 언론 매체와 회사의 조종, 분열된 종교 교리, 역사적 건망증과 폭력문화를 포함하고 있다.

 


■  드라코니안


가장 화제거리인 '고발자'/'피접촉자' 보고들은 215광년 거리에 있고 전에 북극성이었던 알파 드라코니스 별에서 기원했다고 주장하는 드라코-렙틸리안으로 묘사되는 먼 우주의 '마스터 렙틸리안 종'에 관한 것이다. 알렉스 콜리어에 의하면, 드라코니안 혹은 드라코는 두 가지 주요계급이 있는데 그 중 첫째로 210~240cm인 전사 계급인데 이들은 전투능력에 있어서 은하계를 통해 모두 두려워하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 계급이 드라코 렙틸리안의 '로얄 라인(royal line)으로 그들의 크기, 심령적 능력, 날개 달렸다는 주장 때문에 '시아카르'라고 하는데, 콜리어 말이 맞다면 속담에 나오는 용으로 혼동될지도 모른다. 드라코니안은 아주 큰 렙틸리안 종으로 "드락스"로도 알려져 있다. 시아카르라고 하는 렙틸리안 종의 '로얄 라인'이 있다.
그들은 420~660cm이고 약 900kg을 들어올릴 수 있다.

그들은 날개 달린 부속지(附屬肢)가 있고 무시무시한 존재이다.
그들은 통찰력이 비상하고 극히 영리하고 또한 극히 사악하다.

드라코니안들의 세계관에 의하면, 그들이 은하계에 첫 째 지능체였고, 많은 세계에 그들의 생물학적 후손을 씨뿌렸다고 콜리어는 주장한다. 그래서 드라코 렙틸리안은 자신들이, 지구처럼 렙틸리안이 콘트롤하는 세계의 자연적인 지배자라고 생각하고 인간을 열등한 종(種)으로 본다.

 

드라코니안들은 지구의 자원을 유효하게 이용할 것이라고 보장하면서 지구의 자원을 수확하는 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설명한 이 집단의 다른 외계종과 드라코 렙틸리안을 포함하여 엄격한 권력구조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토마스 카스텔로에 의하면 알파 드라코니스 출신 렙틸리안 '드라코스'는 지구에 근거를 둔 렙틸리안을 관장하고 있다.
지구에 근거를 둔 렙틸리안 은 작은 그레이를 관장하는 키큰 그레이를 관장하고 있다. 카스텔로가 드라코의 지배계급을, 날개가 달려서 용으로 혼동되기 쉬운 시아카르로 묘사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다. 브라질의 UFO연구가인 제퍼슨 소우자도 그레이와 마스터 렙틸리안종을 포함하여 계급제도가 있다는 것을 확인해주고 있다.
위에서 설명한 모든 외계종은, 미국 안보부처와 그레이 간의 협정에 공통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진 그들 사이에 일련의 연쇄(연동)계약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드라코니안은 외계인 존재와 관련된 정보와 기술을 콘트롤하는 군-산-외계인 복합체(MIEC)의 (숨겨진) 정상(頂上)을 형성하고 있다. 드라코니안들은 인간 엘리트, 기관들 그리고 금융제도를 콘트롤하고;
군국주의를 진작시키고; 결핍과 투쟁과 불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인간을 수확하고 그레이와 다른 렙틸리안 종을 조작하는데; 아주 적극적인 것으로 보인다.
드라코니안의 활동은 부의 집중, 부패한 엘리트와 기관, 윤리적 종교적 폭력, 인권 오용, 폭력과 테러의 문화 그리고 마약거래와 조직범죄에 기여하고 있다.

 


■  시리우스 A 출신 시리안


다음 외계종 집단은, 두 개의 주요 별(태양) 주위에 선진 생명체가 살고 있다는 쌍둥이 별인 시리우스A와 B를 가진 시리우스에서 온 외계종으로 묘사된다.
시리우스A는 지구에서 약 8.6광년 거리에 있는 푸르스름하게 흰 별로써 태양보다 20배 더 밝고 밤하늘에서 가장 빛나는 별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시리우스 B는 시리우스 A로부터 8~32AU(천문학 단위, 태양-지구의 거리)에 위치하고, 아주 타원형인 궤도를 가진 백색왜성(矮星) 태양이다.
도곤 족이라는 아프리카 종족이 시리우스 A 주변에 있는 시리우스 B의 타원형 궤도를 복잡하게 이해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이런 지식은 시리우스 태양계에서 온 선진 외계종이 그들 조상에게 전해준 것이 분명하다.

도곤족은 시리안종을, 시리우스 B 주위 행성에서 온 양서류로 묘사하는데, 그것은, 시리우스 B 주위 행성 중 하나가 렙틸리안과 수중종(水中種)에 전반적으로 점령당했다고 주장하는 콜리어의 주장과 일치한다. 그러나 콜리어는, 시리우스 A 출신 디계종을 인간(형)으로 묘사한다. 시리우스 A에는 카타이이라 부르는 인간종이 있다.
그들은 너그러운 것으로 여겨진다. ..... 인간종의 다수는 피부가 붉다. 그들의 조상은 전쟁 중 여자와 아이들을 데리고 도망친 처음 라이란의 일부이다.

그들 바다에는 고래, 낙지, 상어 등이 있다. 그들은 예술적인 외계종이다. 그들은 음악을 가지고 있고 자연에 연결되어 있다. 그들은 건설자들이지만 정치성은 적다. 그들 정부는 소리와 색을 사용하는 "정신적 기술"에 근거를 두고 있다. 만약 시리안이 대격변의 행성간 전쟁을 도망쳐온 원래 라이란이었다면, 시리우스 A와 같이 비교적 젊은 태양계의 새로운 세곙 새로운 문명을 세우는 일이 절박한 일어었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건설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지 이해하기가 쉬울 것이다.

시리안들이, 그들 행성을 '생물학-자력 에너지' 그리드(grid)를 변경시켜 생명체 진화에 알맞게 하고, 지구와 같은 환경의 행성으로 바꾸는 데에 전문가였다는 것을 제시하는 일종의 '영적 기술'로서 빛과 색을 이용했다고 콜리어는 말한다.
다음과 같은 텔레파시 통신은, 인간과 여타 생명체의 진화를 돕는 '생물학적-자력 에너지 그리드(bio-magnetic energy grid)'를 변화시키면서 시리안이 새로운 행성 구조를 만들어나가는데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들 행성에 건축과, 당신들에게 맞는 그리드를 처음 건설한 자들이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들 세계의 물리 법칙을 발견하고 신성한 기하학을 식별하는 데 유용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들의 다음 번 도전에 적당한 새로운 시스템을 만드는데 있어서 새로운 그리드를 건설하는 데에도 당신들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앞에 놓여진 전략적 디자인 작업에 있어서 시리안의 탁월한 동맹자라고 말하고 싶다.

결론적으로, 시리우스 A 출신 외계종의 속성일 수 있는 주요 활동은 지구의 '생물학적-자력 에너지 그리드'를 변형시켜 지구의 (인간)진화에 알맞은 생태계를 만드는데 도우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시리우스 A 외계종은 환경보호, 생물 다양화 같은 지구적 해결책이나 의식 향상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생물권의 진화.

 


■  시리우스 B 출신 시리안


이상의 외계종 외에, 알렉스 콜리어가 다음과 같이 설명한 시리우스 B 태양계에서 온 사람처럼 생긴 외계종들이 있다 :
시리우스 B 주위의 문명은 아주 통제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그 인간(외계종)의 일부는 붉고, 베이지색이고 검은 피부이다.

시리우스 B 주변 행성들은 아주 메마르고 렙틸리안과 수생(水生) 타입의 존재들이 차지하고 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사회는 정신적인 면보다는 정치적 사상에 더 사로잡혀 있는 것 같다. 프레스톤 니콜스는 몇 집단의 외계인이 포함된 비밀스러운 몬톡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고발자'라고 주장한다.
독자적인 한 조사자는, 니콜스가 "아주 믿을만하고 확실한 목격자인 것을 알아냈는데, 나로서는 그의 정보를 전면적으로 - 아주 전폭적으로 확인했다; 특정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확인할 정도로."

시리우스 B에서 온 그 인간(외계종)은, 필라델피아 실험과 몬톡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시간 여행/차원간 여행 같은 외래 기술을 비밀 정부기관에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는 것이 니콜스의 말이다. 알렉스 콜리어는 국가안보기관과 기술을 교환하는 데 있어서 이 외계종 집단의 역할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시리우스 B에서 온 외계종은 여기 와서 정말 우리 머리를 뒤죽박죽으로 만들었고 그들은 우리 정부에 처음으로 몬톡 기술을 제공한 집단이다.

 

이 외래 기술은, 가능한 외계인 위협에 대처하는 공격용 군사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안보부처를 격려할 목적으로 제공한 것이었다. 이 기술 지원은 생물학 무기 연구까지 포함하고 있는데 콜리어에 따르면 시리우스 B에서 온 호미노이드가 에볼라[바이라스]에 첨가된 생물학적 물질을 정부에 주었다고 주장한다. 국가 정찰국에서 근무한 것을 포함해서 장기 군복무를 한 또 다른 고발자인 데니엘 솔터에 의하면, 외계인 관련 문제가 선진접촉정보기구(ACIO)라는 국가 보안처의 비밀조직에서 인간-외계인 협동업무를 가동시킨다.

윙메이커라는 인기 웹 사이트에서 고발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에게서 나온 정보에 의하면, 솔터가 정확하다고 주장하는 정보는 ACIO가 미래에 외계인 위협에 대비한 정교한 시간여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외계인 컨소시움과 협조하고 있다는 것이다. 윙메이커 웹사이트에 의하면;
블랭크 슬레이트 텍크날러지 즉 BST.....................는 개입 지점에서 역사를 다시 쓰게 하는 일종의 시간여행이다.

개입지점은 소련의 해체 혹은 나사 우주 프로그램같은 주요 사건을 만들어내는 임시 에너지 센터이다. BST는 가장 앞선 기술이고 BST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분명히 침략자를 방어할 수 있다. 그것은, 미궁의 지도자가 즐겨 말했던 것처럼 자유 열쇠(freedom key)이다. ACIO는 외계인 기술과의 일차적 인터페이스였고, 군사적 응용은 물론 주류(主流)사회에 어떻게 적응시키느냐 하는 것이 문제였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들 외계인들의 일부는 ACIO에서 파생될 지옥을 두려워했다.
이것은, 이런 외계인 컨소시엄이, 몬톡 프로젝트에서 시간여행/차원간 여행 기술과 생물학적 무기 연구에 도움을 제공했다고 주장하는 시리우스 B 출신 외계종을 포함하는 것 같다. 결론적으로, 시리우스 B에서 온 인간형 외계종 집단은, 지구에 대한 잠재적인 외계인 위협에 대해 군사적 협력을 촉진하는 기술 교환 프로그램에서 주로 활동한다는 것이다.
시리우스 B 출신 호미노이드들이 기여하는 지구적 문제는 다음과 같은 일을 포함한다;
은밀한 무기 연구, 외래 무기의 사용, 검은 예산, 그리고 군국주의.

 


■  아누나끼


마지막으로 지구에 인류를 씨뿌리기하는데 역할을 했고 인류와 , 인류를 관리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외계종들이 지구 자원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지구로 돌아오는 큰 호미노이드 종이 보고되고 있다.
이들은 제카리아 시친이 번역한 많은 설형문자 문서에 있는 '니비루' 세계에서 온 아누나끼라고 수메르인들이 묘사한 종이다.

이들 거대한 휴머노이드는, 고대 신화와 종교에서 신으로 묘사되었던, (지구의) 기초를 세웠던 주된 외계종인 것이 분명하다. 수메리안의 설명에 따르면, 아누나끼의 주신(主神)은 아누(Anu)이고 시친이 묘사한 아누나끼의 모든 신들은, 정기적으로 지구 가까이로 돌아오는 행성 니비루와 인류를 비밀리에 감독하는 권력계급의 주요 인물을 형성하고 있다. 알렉스 콜리어에 의하면 아누나끼 즉 니비루종이 어떻게 종(species)으로서 시작되었는지는 다음과 같다;

아주 오래 전, 시리우스 B 식민지와 오리온 집단은 서로 다투고 있었다.
권력계급에 여왕이 포함되어 있는 오리온 집단에서 여성이 왔다 모계사회?
시리우스 B에서 남성이 왔다. 둘은 각기 자기들 편의 왕족으로 간주되었다.
이 둘이 결혼했을 때, 그 자손은 두 쪽의 유전자를 갖게 되었다. 이런 유전성 때문에, 새 외계종은, 내가 [안드로메다 자문] 모라네이에게서 들은 바는, 오리온 말로 "둘 사이에 나눈"을 뜻하는 "니비루"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

이것이 진짜 문자 그대로 그들인가? 시리우스 B와 오리온 계 외계종 사이의 혼혈종. 그들은 최소한 수십 만년 동안 계속 번창해온 새로운 "종"을 이루었다.
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종이 된 종족이다. 아누나끼의 운영기조는, 인류와 같은 '원시'종은 행성 표면에 번창하게 놔두고, 렙틸리안 같은 더 앞선 종은, 그들의 인간실험을 평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돌아오는 아누나끼의 장기적 관심에 부은하는 식으로 인류를 수확하기 위해 일종의 '행성 관리팀'을 형성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누나끼는, 그들이 인류에 대해 맺은 어떤 역사적 협정도 관리될 것이라는 근거 위해 지구에 근거를 둔 렙틸리안과의 관계를 맺고 있다. 아누나끼가 "인류실험"을 수립한 세계에서 후자(렙틸리안)가 어떻게 개입하고 있는지를 감시하기 위해 그들(아누나끼)은 드라코니안과 어떤 협정을 맺고 있다. 결국 아누나끼의 일부는 비밀리에 지구상에 남아있고, 그래서 인간사를 관리하기 위해 엘리트 인간 조직을 만드는데 역할을 한 것같다.

 

이런 '협정' 그리고/혹은 인간 엘리트 집단의 비밀 콘트롤은, 간접적으로 아누나끼가 군-산-외계인 복합체의 일부가 되게 한 것이다. 딘 하사관 말에 의하면, 아누나끼는 인간사에 있어서 주연급이고, 이것은 그들의 본토행성(home planet)인 니비루가 지구 가까이로 돌아오면서 더욱 의미를 갖는 것 같다. 이 외계종이, 외계인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군-산-외계인 복합체와 지구 인류에 대해 어떤 충격을 줄지 모르고 있는 국가 안보기관에 대한 와일드 카드가 될 것은, 아누나끼의 분명한 귀환이다.

아누나끼의 주된 활동은 인류의 의식에 영향력을 미치게 하여 엘리트 집단과 체제와 기관을 통해 장기적으로 인류 진화에 영향력을 미치는 것이다. 그들은 지구 콘트롤을 위해 드라코니안과 경쟁관계에 있는 것같다. 그들이 기여하는 주요 지구적 문제는, 엘리트 지배, 종교 근본주의, 가부장적 지구 문화 그리고 폭력의 문화를 포함한다.

 


■  MIEC(군-산-외 복합체) 외의 외계종


1954. 2. 20. '사람과 닮은' 외계종의 대표가 아이젠하워 행정부와 회합을 가졌지만미국의 수소폭탄 계획에 관해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 아이젠하워 행정부를 지배하는 군-산 복합체가 사용할지도 모르고 향후 외계인-인간 대화의 기조를 설정할 기술지원을, 이들 외계종은 제공하지 않으려 한 것이 걸림돌이었다. MIEC에 가입하는데 대한 이 외계종 집단의 원칙적인 반대(입장)는, 미국이나 다른 곳에서 MIEC를 만드는 공통적인 이해관계 밖에서 거짓말을 하는 '인간(닮은)' 외계종의 큰 집단이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들 두 번째 외계종 집단은, 근본적으로 '인간'이고 사람과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딘과 다른 사람들이 묘사한 것과 같이 인간사회에 쉽게 통합될 수 있다.

이들 외계종은, 지구에 인류의 씨를 뿌리기 위해 유전학적 물질(일부)을 제공한, 라이나, 플레이아데스, 시리우스, 타우 세티, 움모, 안드로메다, 그리고 악투루스 같은 태양계 출신이다. 알렉스 콜리어의 말에 의하면, 총 22종의 외계종이 '인간 실험'을 위한 유전적 물질을 제공했다.

 

이들 외계종은 콜리어가 '너그러운' 외계종이라고 한 제 2 집단에 속한 외계종은 물론, 앞서 설명한 렙틸리안, 그레이, 아누나키 등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외계종의 유전자 조작의 산물로서 많은 외계종의 메모리 뱅크와 최소한 22종을 구성하고 있는 방대한 유전자 풀을 가지고 있는 셈이다. (이와 같은) 우리의 유전적 유산과 영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너그러운 외계종은 실제로 우리를 특권계급으로 보고 있다.

 

이런 유전적 연관이 있기 때문에 MIEC에 개입되지 않은 이들 외계종은, 보호성이 강한 부모가 다 큰 아들 딸이 위험한 환경에 처해있는 것을 보는 것과 같은 식으로 인간을 보는 것이 분명하다. 이 범위에 든 외계종의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지구 인류가 자체적으로나 더 큰 은하사회를 위태롭게 하지 않고 책임감있는 방식으로 진화하는 것을 보장하는 일이다.


이 외계종 집단에는 두 가지 부류가 있다.

첫 째는, 역사적으로 지구 지하 거주지에서 살아서 지구 표면에서 산 인류와는 별도의 진화경로를 가진 고대 인류 문명의 잔재로 묘사되고 있는 외계종이다.

두 번째는, 지구 밖에서 발생했지만, 그들 일부는, 인간들이 구별하지 못하고 쉽게 섞여 살 수 있을 정도로 호미노이드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  텔로시안


이 지하 외계종은, 레무리아와 애틀랜티스같은 지구상의 고대 인류문명의 잔재로 묘사되고 있고, 그래서 유전적으로 인류와 관련이 있다. 이들 고대종을 가장 유명하게 설명한 것은, 북극 비밀원정대를 설명한 버드 제독의 사후 출간된 '일기'에서 찾을 수 있는데 거기에서 버드 제독은, 노르딕의 육체적 특징을 지닌 선진 외계종이 살고 있는 지하 주거지에 들어갔었다.

 

그는 이 사회의 몇몇 놀라운 기술을 보았고 이들 선진 지하(地下)종의 지도자도 만나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한다;
'우리는 당신이 표면 세상에서 잘 알려지고 고귀한 분이기 때문에 들어오게 했다, 제독,..... 당신은 지구의 내부세계인 아리아니의 영역에 들어와 있다...... 제독, 당신이 왜 여기에 오게 되었는지 내가 말해주겠다, 우리의 관심사는, 당신들 인간들이 일본의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상공에서 처음 원자폭탄을 폭발시킨 직후부터 시작되었다.

 

당신들이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를 조사하기 위해 우리의 나르는 기계인 플루젤라드를 당신들 표면세상으로 보낸 것이 바로 그 경고 시기였다........ 우리는 당신들의 전쟁과 야만행위에 있어서 전에는 결코 관여하지 않았지만 당신들은 사람이 아닌 원자력이라는 어떤 힘으로 간섭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제 우리는 관여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 특사가 당신들 세계 권력자에게 메시지를 이미 전달했지만 그들은 아직 관심을 갖지 않고 있다. 이제 당신은 여기 우리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목격한 사람으로 선택되었다. 보다시피 우리의 문화와 과학은 당신들보다 수천 년 앞서 있다, 제독'
버드 제독 일기의 진실 여부를 두고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하의 선진 안간종과 만났다는 보고가 여러 건 있다.

텔로스(Telos)라 부르는 거대한 지하도시가 켈리포니아 샤스타 산 아래에 있다고 주장하고 있고 이 도시로 직접 여행해서 목격했거나 이 도시 주민들과 텔레파시로 통신을 했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설명하고 있다. 유명한 UFO연구자인 윌리엄 해밀턴은 텔로스 대표와 만났다고 주장하는데, 그(텔로스 대표)는, 그에게 텔로스의 선진 기술과 구조 그리고 이전의 레무리아 문명과의 연결을 설명해 주었다.

 

해밀턴은 텔로시안을 '바니'라고 하고 그의 가족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바니, 그녀의 엄마(라나 무), 그녀의 아빠(라 무), 그녀 자매 쥬디, 그녀 사촌 로라에와 메톡스는 우리 사회에 살고 활동하며 자주 휴식과 회복을 위해 텔로스로 돌아간다. 그들은 지구에 터널을 뚫는 데에 굴착기계를 이용한다. 그들 굴착기는 바위를 백열광이 날 정도로 녹여서 자기(瓷器)처럼 만들기 때문에 빔이나 지지대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바니가 설명했다.
[참고 : 편의상 텔로스 외계종이라고 쓰는 대신, 영어 표현인 '텔로시안'으로 쓴다.
예를 들면, 플레이아데스 - 플레이아디안, 라이라 - 라이란, 리겔 - 리겔리안, 타우 세티 - 타우세티안, 안드로메다 - 안드로메단]


우리 반구(半球)의 여러 지하지역에 있는 도시를 연결하는 데에는 튜브로 된 통과 터널을 이용한다. 튜브 열차는 전자장 임펄스로 추진되어 시속 4,000km의 속도를 낸다. 그들은 먹을 것을 전(全)영역 스펙트럼 조명 아래 수경으로 재배하고 정원은 자동장치로 가꾼다고 했다. 식량과 자원은 화폐없는 경제로 번창하고 있는 그들 150만 인구에게 충분하게 공급된다.

텔로시안과 텔레파시로 교신했다고 주장하는 다이안느 라빈스에 의하면, 그들은 그들의 대륙이 파괴된 후 샤스타산을 그들의 본거지로 만든 고대 레무리아인들의 잔재들이다. 원래 15,000을 헤아리던 이 레무리안 잔재들은 샤스타산의 지하동굴에서 번창해져서 150만 인구로 성장한 것이 분명하고 크리스탈을 포함하는 사이코트로닉 기술과 텔로시안의 고도로 발달한 정신능력을 몇몇 태양계의 외계종들과 교류하는, 신뢰성있게 발전한 사회를 유지시키는데 이용한다.

 

텔로시안은 인류의 장수를 유지하고, 표면에 사는 인간들을 위한 조화로운 기술과 신념체계를 통합시키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고 보고되고 있다. 텔로시안과 다른 지하 외계종들은 인간 의식의 진화적인 성장을 도우면서 인간-외계종 기술 협약에 가장 손상적인 면을 줄이려 하고 있다. 텔로시안의 주요 활동은, 표면에 사는 인간들이 고대 지구역사를 배우고, 인간장수(長壽)를 되찾고 불건전한 믿음체계를 바꾸고, 환경을 보호하는 일을 도와주는 데 있다고 추론할 수 있다.

텔로시안이 제공한 지구적 문제 해결책은 다음 사항을 포함한다;

환경보호; 생물 다양성 촉진; 인간의 건강과 장수(長壽) 되찾기; 잃어버린 역사적 지식 되찾기.
(지구가 아닌) 다른 세계의 인간과 닮은 외계종은 인류 진화를 위해 유전적 자료를 제공해왔다고 주장해왔고, 이들 외계종 중 많은 종이 지구의 인간 가족에 스타 시드(star seeds)로 그들 사람을 육신화시키는 것을 허용했다.

브레드와 프랑시 스타이거는 스타시드, 스타 칠드런, 혹은 스타 피플을, 이전에 다른 태양계 세계에서 육신화했던 '영혼'이 그 후 지구로 와서 인류의 진화된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여기서 육신화하기로 결정한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들 인간닮은 외계종과 자발적으로 교류한 성질을 설명한 조지 애덤스키, 오르피오 안젤루치, 조지 반 타셀, 하워드 멩거, 폴 빌라, 빌리 마이어, 알렉스 콜리어같은 '피접촉자/들이 묘사했듯이 인간의 대부분은 그들 외계종 집단을 너그럽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들 피접촉자들은 종종 사진, 필름 그리고/혹은 외계종과 그들이 접촉한 것을 목격한 사람 등의 형태로 물리적 증거를 제공한다. 가장 광범위하게 서류화하고 조사한 피접촉자는, 조사자들에게 많은 물적 증거를 제공한 에두아르트 빌리 마이어이다. 다른 세계의 인간형 외계종은, 독특한 역사와 은하의 대변동과 갈등으로 인하여 행성간 이주를 한 결과 다른 특수성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외계종들이 현재 인간들과 어떻게 교류하고 있는지 혹은 그들이 지구 문제를 이야기하기 위해 어떻게 인간들과 더 잘 교류할 것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각 외계종의 주된 활동을 탐구할 가치가 있다.

 


■  라이란


자료에 의하면 거문고 자리에서 인류문화를 전파한 것으로 알려진 별자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다른 세계의 외계종과 그들의 주요 활동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는 것이 타당할 것 같다. 라이나(거문고 자리)를 설명하는 '피접촉자' 중 첫 번째 사람은, 그가 1975년에서 1986년까지 플레이아디안/프레야란 외계종으로부터 방문을 받았다고 주장한 결과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된 빌리 마이어이다.
(그의 주장은, 마이어의 주장을 의심한 사람들을 계속 당황케 한 물질적 증거로 뒷받침했다)

많은 개인과 조직들이 광범위하게 조사를 하여 마이어의 증거가 조작된 것이 아니란 것을 알아냈으므로, 그의 외계인 접촉 증언을 위한 의미있는 지원이 되었다.

수년 간 많은 양의 물질적인 증거를 제공했기 때문에, 마이어는 큰 신뢰를 얻게 되었고, 그의 증언이 모순되지 않고 일관성이 있었기 때문에 그는 참으로 외계종을 위한 중요한 대변자로 제시되었다.

마이어는 거문고 자리 태양계의 플레이아데안(플레이아데스 인)/플레야디안 접촉자와 그 인간형 주민들에게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

"스위스" 플레야디안은 그들의 고대 선조 그리고 결과적으로 우리들의 고대 선조가 우리가 라이라의 반지 성운으로 알고 있는 곳 근처의 성단에 있는 먼 태양계에서 시작된 것으로 설명했다.

(우리가 플레이아데스라고 부르는 곳에서 온 사람형 존재를 지칭하는 식으로, 그들을 라이리안으로 불러왔다). 그들의 거대한 우주 방주(우주선)로 수없이 이주를 하던 이들 초기 라이리안들은 많은 태양계로 가서 적당한 거주지를 발견해서는 식민지를 만들어 번창했고 결국 자신들의 우주 여행선을 진출시켰다.
라이란들이 그들의 세계와 그들이 협조한 다른 태양계를 묘사한 1977년 라이란 우주선과 물리적 접촉에 대해, 마이어는 더 보고했다;

 

알렉스 콜리어는, 안드로메다에서 온 외계인이 라이란 문명의 시작을 그에게 이야기해주었다고 설명했다;
우리 은하의 태양과 그의 행성의 나이에 근거해서 라이라 태양계에 인간형 생명체를 창조하도록 결정되었다. 인간종은 거기에서 약 4천만 년간 살아오면서 진화했다. 라이라의 인간종의 성향은 천성적으로 농업형이었다.
우리는 아주 풍부하고 평화 속에서 산 것이 분명하다.

 

라이란은 노르딕의 특성을 지니고 있고 지구와 은하 주변에서 종교 전통에서 묘사되는 엘로힘일 가능성이 아주 크다. 은하계에서 인간 존재의 창조에 라이란의 역할로 인하여 라이란이 인간 기원과 은하계 역사를 가장 자세하게 이해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이해할 만 하다. 그들은 인류종에 대한 역사학자라고 설명할 수 있다. 라이란은 은하계에서 인류 진화에 관한 진실을 뿌리는 데 도움이 되었고 '인간영혼'과 은하계 인간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있다고 추론할 수 있다.


라이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더 설명한다;
라이란에서 온 외계종은 그들의 발생지와 고대 역사에 친근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들이 고대역사를 바꾸기 위해 과거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과거와 기원(起源)을 알다시피, 여러분은 과거로 돌아가 양파의 껍질을 벗겨내듯이 여러분의 참된 성질을 알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들(라이란)은 이런 과정, 인류에 대한 심리학적 과정에서 그 동기와 역사와 유래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탁월한 안내자가 될 것이다. 결론적으로 라이란의 주된 활동은 은하계에서 인류종의 독특한 역사를 알리고 인류의 동기와 잠재력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일이다. 라이란이 제공하는 지구적 해결책에는, 인류역사, 은하역사의 이해, 인간의 에센스 발견, 외교와 갈등 해결 및 지구인 교육에 관한 정확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라이란의 후손인 플레이아디안이 어떻게 여러 태양계 사이를 이주하면서 최종적으로 플레이아데스 자리에 안주하게 되었는지, 빌리 마이어는 더 설명하고 있다 :
다른 태양계에서 초기 플리이아데스 조상들의 고대역사와, 어떻게 그들이 플레이아데스로 여행해 왔는지도 설명했다. 원래 행성이 황폐화한 후 플레이아디안 조상들의 1/3 생존자는 새로은 기술을 발전시키고 900년 만에 거대한 우주 후송 방주(우주선)를 디자인하고 건조해서 수 백년 이상 동안 어디든지 그들을 진출시키기 시작했다.

 

스위스를 방문한 그 외계종은 오늘날 우리가 플레이아데스라 부르는 태양계 중 하나에 인간 거주에 맞게 만든 3개의 행성 중 하나를 차지한 우주 방주 중 하나의 후손들이다. 그들은 그 후, 여러 차례에 걸쳐 큰 이득과 큰 손해를 겪었다.
아주 실제적인 의미에서, 우리는 일종의 토착인과 여러 곳에서 온 인간형 외계종 망명자들과 함께, 우리 태양계에 정착을 시도한 초기 플레이아데스 식민주의자들의 후손이다.

 

마이어가 만난 플레이아디안 들이 출발하는 곳의 특정 태양계는 타이게타이고 주(主)행성은 에라이다. 타이게타에서 온 플레이아디안들은 마이어를 , 외계종 존재의 진실을 인류에게 알려줄 임무를 띤 (그들의) 선택된 대표 중 한 명이라고 했다.
마이어와 만난 플레이아데스 여성 심야제는 플레이아디안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우리는 지구인의 수호자도 아니고, 신이 보낸 천사나 그와 유사한 존재도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지구와 지구인을 감시하고 있고 지구의 운명을 콘트롤할 것이라고 제시한다. 우리는 지구 운명을 감독하거나 조절하는 것과 관계없는, 자체적으로 선택한 임무를 수행할 뿐이기 때문에 그런 말은 진짜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외계의 사자(使者)나 수호자로 드러내는 것은 틀린 것이다.

 


■ 안드로메단


알렉스 콜리어에 의하면, 안드로메다에서 온 외계종도 탐욕스러운 외계종 때문에 라이라 태양계를 처음 떠날 때 어려움을 겪었지만, 마침내 '제네타에' 태양계에 있는 안드로메다 자리에 정착한 라이란의 직계 후손으로 설명된다.
콜리어는 안드로메단의 성질을 다음과 같이 묘사한다:
그들이 기술적으로 만들어내는 것은 모두 그들 종의 향상을 위해 사용된다.

 

그것은 교육적 목적만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방어에도 이용할 수 있다. 아니, 그들은 사실상 군대가 없고 그들은 과학자들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 아이들을, 우리의 선상(線上) 시간(개념)으로 150~200년 동안 어딘가에 있는 학교로 보내는 일이다. 그들은 학생들에게 문학과 과학의 모든 것을 가르친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모든 것에 있어서 마스터가 된다. 그 때 그들은 무엇을 할지 선택하고, 언제든지 마음을 바꿀 수 있고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도구를 받는다. 모든 것은 교육용이다. 오락을 위한 것은 없다.그들은 오락용으로 티비를 만드는 일은 결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그들의 진화를 돕고 그들의 과학과 기술이 방어목적에 주로 홀로그래픽으로, 사용할 수 있기 위한 것이다. 안드로메단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그들은 지구를 숙고하는 약 140 태양계의 집단인 안드로메다 위원회에서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1997년 인터뷰에서, 콜리어는 그 위원회의 심의 내용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제 우리 은하계에 여러 위원회가 있다. 나도 그 위원회 모두에 대해 전부는 모르지만, 우리 은하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일을 함께 와서 의논하는 139개의 태양계에서 온 집단인 안드로메다 위원회에 대해서는 알고 있다. 이것은 정치적 단체가 아니다. 최근 그들이 논의한 것은, 지금부터 357년 후 우리의 미래에 있을 학정인데 그것은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시간여행을 통해 그들이 한 것은, 우리 미래에 에너지 문제에 중대한 변화가 생겨서 357년 동안의 학정을 야기시킨 것을 알아낼 수 있었다는 것이 분명하다. 그들은 우리 태양계로 역추적했고 더 나아가 지구, 지구의 달 그리고 화성으로 추적하게 된 것이다. 그 세 곳 안드로메다 위원회가 가진 첫 회합은 여기에서 일어나고 있는 학정에 직접 개입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이었다.

모라네이에 의하면, 첫 번 째 회의에 78개 태양계가 만났다고 한다. 78개 태양계 중 과반수가 약간 못미치는 회원이, 어떤 문제이든 간에 그들은 전혀 관계가 없다는 결정을 내렸다.

그들이 왜 우리와 관련되기를 원치 않는지 당신들이 아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수 억 광년 거리에 있는 태양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우리가 만나지 못한 외계종도 있다. 그들은 그들에게 진동(vibration)을 보낸 행성의 그것(vibration)을 안다. 그들이 우리와 관련이 없기를 원하는 이유는, 그들의 견지에서 볼 때 지구인간들은 스스로 서로, 혹은 그 행성을 존경하지 않기 때문이다.

 

지구인간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 다행스럽게도 그 위원회의 다수는, 지구가 5700년 이상 조작되어 왔기 때문에, 최소한 위원회의 다른 부분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증명해 보도록 스스로 증명할 기회를 줄 만 하다는 의견이었다. 안드로메단의 주요 활동은, 현재의 지구 상황같은 어려운 문제를 취급하는데 있어서 은하 사회의 결정을 용이하게 하고, 갈등 해소와 청년교육을 위한 전략을 새롭게 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촉진하고 있는 지구적 해결책은, 사이킥/크리스탈/레인보우 아이의 성장돕기, 평화교육, (권력)엘리트의 (사실)조작 폭로, 지구적 지배개선 촉진, 그리고 외교와 갈등 해결 등이 포함된다

 


■  움마이트(Ummites)


움마이트는 14.6광년 거리에 있고, 아마도 울프 424 태양계에 위치한다고 주장되는 움모 행성 출신 외계종으로 묘사된다. 그들은 스페인들 통해 과학적 기술적 학문과 물건을 전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 나중에는 낮은 알프스라는 뜻인 프랑스 '바스 알프스'지역에 있는 작은 마을 근처에 숨겨진 기지에서 1960~1970년대에 유럽의 나머지 지역에 전달했다.

움마이트는, 현재의 정설(定說)을 초월하여 과학적 지식을 확대시킬 다른 기술과 혁명적인 이론에 대한 자세한 기술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된 일부 개인들과 접촉했다. 전화 통화와 기술정보를 우편으로 보내는 외에, 움마이트가 물리적으로 접촉하는 단 한 사람은 고용된 타이피스트였는데, 그가 업무 방식을 설명하고, 결국 움마이트의 정체를 알아냈다.

1967년과 1975년 사이에, 마드리드 집단[스페인 UFO조사자들은 움마이트를 안다]이 움마이트의 타이피스트라고 주장하는 사람으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분명히 그는 신문에 일자리를 구하는 광고를 냈는데, 그 후 키가 크고 금발이고 점잖은 옷차림의 두 명이 찾아왔다. 그들은 그에게, 자기들이 덴마크의 이사인데, 정기적으로 그들을 위해 과학 자료를 타이핑해 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가 다음 문장을 읽는 날까지는 모든 것이 잘 되었다:
'우리는 지구에서 14.6광년 거리인 움모라고 하는 천체에서 왔다.-
그는 이것을 액면 그대로 해석하고 그 의사들에게 물었는데 - 결국, 그들은 덴마크의 의사가 아니지만 외계 방문자라는 것을 인정했다. 그들의 정체를 증명하기 위해 그들은 직경이 1인치 정도의 작은 구체를 만들어 그들 중 한 명이 타이피스트 앞 공기 중에 놓았다. 그 타이피스트가 그 안을 들여다보니 놀랍게도 전 날 그의 처가, 그 덴마크 의사가 간첩일지도 모른다고 두려워하는, 같은 사무실에서 일어났던 장면을 보았다.

 

그러나 1967년 6.10일 움모종의 우주선이 마드리드 근처에 착륙하는 형태로 대중적인 사건으로 기록되었는데, 움마이트는 수 일전 그들이 선택한 UFO 조사자에게 (그런 사실을) 알려주었던 것이다. 움마이트의 접근은, 과학자들이 기술적인 해결을 요구하는 지구적 문제를 말할 때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과 이론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는 (외계종 중의) 하나인 것 같다.

 

1973년 지구에 핵전쟁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움마이트는 지구에서의 거주를 끝내고 떠났다. 그들은 1980년에 그들 사건을 취급했던 스페인 UFO 조사자 중 한 명인 안토니오 리베라 박사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보냈다;

30년 동안 우리는 당신들의 과학, 문화, 역사, 문명을 연구했고 모든 정보를 티타늄 크리스탈에 암호화해서 움모로 가져왔다. 우리는, 우리 문명과 기술을 당신들에게 순수한 설명 형태로 보여줬기 때문에 당신들은 그것을 실질적으로 이해하거나 변환시킬 수 없다. 우리는 , 슬프게도 당신들이 과학은 주로 전쟁과 자신들을 파괴시키는 데 이용하고 그런 경향은 당신들의 주목적으로 지속될 것이라는 걸 알았기 때문에 그렇게 한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들을 파괴시킬 무시무시하고 위험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아이들과 같다.

 

우리는 아무 것도 알 수 없다! 각 세계는 생존하거나 멸망하거나 자신의 길을 가야한다는 우주법이 있다. 당신들은 두 번째 것을 선택했다. 당신들은 지금까지 당신들 행성을 파괴시키고- 생물의 종들을 멸종시키고, 당신들의 대기와 바다를 오염시켜 이제는 되돌이킬 수 없다. 우리는 당신들이 정신나간 짓들을 슬프게 생각하고 그 치료책(治療策)은 당신들 자신에게 있다고 알고 있다.

 

당신들의 정신상태가 완전히 예측불능이고 편집증에 가까울 정도로 변덕스럽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들의 미래를 멀리 생각할 수 없다. 이 우주에서 당신들 형으로서 우리는, 당신들이 구원받기를 충심으로 원한다. 우주에 아주 위엄있게 떠있고 생명체로 가득한 보기 드문 대기를 지닌 세계인 당신들의 아름다운 푸른 행성을 파괴하지 말라. 당신들이 선택할 일이다.

움마이트의 지원은 대개 은밀했기 때문에 그들의 지원이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쳤는지는 알수 없지만, 기술적으로 유능한 전문가와 개인 시민의 범위에서 혁신적인 과학적 주도를 불붙이는 데에는 상당한 의미가 있었던 것이 틀림없어 보인다.
움마이트의 주된 활동은 기술정보를 나누고 과학적 문화와 지구적 교육을 변모시키는데 있다고 결론지을 수 있다. 움마이트는 과학적 패러다임 변화, 친환경적 기술 개발, 그리고 교육 혁신에 관한 지구적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악투리안


그들이 갖는 의미 때문에 마지막으로 점검해야 할 외계종은 한 때 지구에 그들의 씨를 뿌렸고 아마도 다른 종과도 평화롭게 공존한 것으로 묘사되는 악투리안종이다. 앤드류에 의하면 : "태고에 이 행성은 네 집단으로 지역이 나뉘어졌었다: 블론드, 그레이, 카펠라 태양계에서 온 큰 도마뱀같은 종, 그리고 악투루스 태양계에서 온 외계종이 그들이다.

지구상의 외계종 집단과 지구인 간에 현재 벌어지고 있는 전쟁에서 업저버 역할을 하고 있는 악투리안에 대해 앤드류는 계속 설명한다.

 

악투리안에 대한 정보의 대부분은 그들과 텔레파시로 교신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다. 예를 들어, 노르마 밀라노비치 박사는 그의 저서 "우리 악투리안"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자동 쓰기'의 형태를 통해 악투리안과 교신한 것을 설명했다.
그녀는 악투리안이 다음 말을 하기 위해 여기 왔다고 주장한다:
"지구가 영적으로 새시대로 진입할 때 지구인을 돕는다.

 

그들은 지구인들이 자유의지나 의사결정과정을 간섭할 수 없지만, 지구가 진입하고 있는 새로운 디멘션(dimension)으로의 여행을 선택하는 모든 사람들의 바이브레이션(vibration)을 높이는데 교육을 하고 도와주기 위해 여기에 와 있다"

악투리안은 은하계에서큰 영향력을 미치는 영적인 문화와 기술적 교양을 고도로 개발시킨 것으로 묘사된다. 악투리안과 텔레파시 교신을 했다는 다른 사람은, 그들이 다음과 같은 지구에서의 임무를 가지고 왔다고 주장했다 :

악투리안은 접촉 경험에 있어서 전반적인 안내자 혹은 행정관이다. 그들은 접촉이 잘 되어가는지 전반적으로 보기를 원한다. 당신들이 이런 과정을 통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을 볼려고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당신들을 도우려 한다.

그러나 그들의 호감은 행성 전체의 미래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가능한 한 직접 개입하지 않는 접근방법을 취하려 한다. 그들은 최대의 효과를 위해 최소량의일을 하려고 할 것이다.

 

여러분은 그들이 이런 분야에 있어서 효율적이고 아주 창조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는 방법, 그리고 성공하기 위해서 해야 할 중요한 일을 어떻게 할지를 배우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악투리안의 주된 활동은 영적 가치를 선진 기술과 통합시키는 것과 변화하는 행성계에 전략적 조언을 제공하는 것 중 하나일 것이다. 악투리안이 기여하는 지구적 해결책은, 투명하고 계량적인 지구적 통치 : 전세계의 재정적, 정치적, 사회제도를 통합하는 : 인간이 모든 외계종과 효과적으로 조정하고 외교와 갈등 해결을 돕는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