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여자 컬링 국가대표 이슬비 괜찮아요 언니 동영상 본문

스포츠

여자 컬링 국가대표 이슬비 괜찮아요 언니 동영상

LJay 2014. 2. 20. 13:32


방금 전에 유투브에 올렸는데

소치올림픽에서 저작권 이유로 차단당했네요 ㅜㅜ


그래서 링크로 올립니다...



위 링크 들어가서

1시간 17분 부터 보시면

이슬비 등 컬링 대표선수들의 대화를 들을 수 있어요 ㅎㅎ


괜찮아요 언니~ 잘했어요~


ㅎㅎ 귀엽고

컬링도 너무 재미나네요


당구 같기도 하고

커뮤니케이션이 엄청 중요해 보입니다~


다시보기로 다 봤네요

너무 재밌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