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틈새라면 빨계떡 봉지, 최대한 체인점과 비슷하게 본문

리뷰왕

틈새라면 빨계떡 봉지, 최대한 체인점과 비슷하게

LJay 2014. 1. 18. 13:09


체인점에 가서 먹어야 맛있는 틈새라면 빨계떡.

봉지로 사봤습니다

칼로리는 490칼로리, 나트륨은 의외로 1780mg 으로 하루 권장량의 89퍼센트.


최대한 비슷하게 해보려고 했는데

재료가 부족했네요.


계란 (절대 안풀기), 떡, 파 다량, 김이 필요해요.



계란을 안풀어야 라면 본연의 맛이 살아나는데

면 직전에 계란부터 넣고 

풀지 않습니다.

대신 젖가락으로 두세번 정도 찔러줘야 체인점처럼 익어요..ㅎㅎ


떡이 없어서 못 넣었습니다...

님들은 꼭 넣으세요..ㅎㅎ





모든 라면을 끓일 때

면을 들어서 공기에 노출 시키는 것을 반복하면 면이 쫄깃해진다고 하는데

오히려 반대라고 합니다.


실제로 여러번 해봐도 그냥 두는 것이 제일 쫄깃해요.


위에는 틈새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면 끓일동안 잘라놓은 김.




완성.. 

파도 없고 떡도 없었지만 맛있었습니다.

저건 계란을 너무 찔렀네요..ㅎㅎ

콩나물도 꼭 넣으세요~ 체인점엔 있습니다 ㅜ


1.체인점과 비슷하려면 파 많이 넣고 청량고추도 조금 넣어야 할 것 같네요

2.면은 휘젓지 말고 그대로 익히기.

3,계란도 안풀고 그대로 익혀서 라면맛 지키기.

4.포인트로 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