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예비군 훈련소에 간 연예인들 사진 본문

연예인이야기

예비군 훈련소에 간 연예인들 사진

LJay 2013. 12. 26. 17:12


연예인들의 예비군훈련 중 사진입니다.


배정남

모델이라네요;




에릭

예비군에 가면 나오는 표정을 짓고 있음;;




정겨운





이기우




박서준이라는데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노홍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공호흡 실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후 아빠 윤민수 ㅋ





크헉 김태우 ㅋㅋ

예비군가면 꼭 한명씩 있을 법한 얼굴이네요..;;




김태우와 고수




예비군에서의 현빈


예비군복도 멋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