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산본 정형외과 추천 김한주 정형외과 본문

리뷰왕/우리동네

산본 정형외과 추천 김한주 정형외과

LJay 2017. 7. 17. 16:48

요즘 병원도 돈 주고 블로그 광고를 많이 해서

아프지도 않은데 병원간 척 하고 올리는 홍보글들이 많습니다.


지금 이 포스팅은 그런 더럽고 치졸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살이 찢어져서

조금 혐오스러운 사진이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김한주 정형외과

역사상가 신산빌딩 3층에 있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인데

할아버지 의사선생님이 잘 해주십니다.


오늘 제가 에어콘 실외기를 옮기다가

밑에 날카로운 부분에 다리가 찢겼습니다






헐랭 사진으로 보니 정말 징그럽네요...



다리가  저래서 집이 피바다가 될 정도라 운전은 못하고

카카오택시 부르려니

폰이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한참 찾다가

찾았더니 카메라가 켜져있어서

그냥 찍었습니다.


저렇게 찢어진 것을 본 적이 처음이라 ㅎㅎ

머리가 한 번 그랬었는데

머리는 제가 볼 수가 없었어서...


아무튼 자주 가는 김한주 정형외과로 카카오택시 불러서 타고 갔습니다.




간호사분들도 많이 걱정해주시고

의사선생님이 바로 잘 꼬매주셨습니다.






위에는 원장 약력


일단 이곳은 솔직히 시설이 후지지만 가격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리고 절대 바가지나 사기를 치지 않습니다.


산본에 새로 생긴 정형외과에 한 번 배신때리고 간 적이 있는데

이름도 생소한 어쩌구 저쩌구를 받아야 한다는 둥

성형외과 코디마냥 매니저가 자꾸 여러 시술을 권유하더라고요

돈에 환장한 x같은 사기꾼 느낌을 지울 수 없었는데

이곳은 절대 그런 것이 없습니다.


물리치료를 자주 받았는데

다른 병원에 비해 가격이 싼 편.

간호사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진단과 처방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