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자신의 열애설을 문재인정부가 이용하는 줄 아는 장미인애 본문

연예인이야기

자신의 열애설을 문재인정부가 이용하는 줄 아는 장미인애

LJay 2017. 6. 11. 22:44


프로포폴을 상습복용했다는 죄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활동이 지지부진하던 장미인애가

9살 연하의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로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슈가 됐습니다.


그런데 더 논란이 된 것은

이 사람이 SNS에 올린 글






대한민국 정부가 자신을 이용한다는 주장


밑에는 다른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인지도 있는 연예인이 아닌 것 같은데

망상에서인지, 어떤 근거가 있어서인지,

혹은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주장이 좀 황당하다고 생각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