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선수출신이었던 요리사 고든 램지 축구 실력 본문

볼만한 자료들

선수출신이었던 요리사 고든 램지 축구 실력

LJay 2017. 5. 31. 11:50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셰프 고든 램지입니다.


밑에는 그의 축구 실력






몸싸움 ㅎㅎ





평소 성격처럼 화끈하네요








ㅎㅎ 실려나가는 고든 램지


고든램지는 청소년 시절 (12살~19살) 스코틀랜드 최고의 명문 레인저스 FC 유소년 팀 출신입니다.

축구의 길을 계속 갔었을 수도 있었겠지만

가정형편이 매우 안좋아서 주방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친구라고 할만한 사람도 없었고,

부모는 막장이었으며, 

동생은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었던 

그의 청소년기에

우연히 요리의 즐거음을 알게 되면서 요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