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클래시로얄 전설리그 소개와 진입까지 팁 본문

게임

클래시로얄 전설리그 소개와 진입까지 팁

LJay 2016. 12. 7. 02:06


클래시로얄을 꾸준히 한 덕에 아레나9인 전설리그에 진입했네요



트로피 3000이 넘으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과금으로 얻을 수 잇는 특가상품이 뜨네요




전설상자 1개 +  보석 1200개 + 골드 100,000

가격은 부가세 포함 12000원 이상입니다.

비쌉니다...




그리고 골드로 사는 카드 상점에서 전설덱을 팝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네요

4만골드라니..



고수들이 많지만

그래도 전설 직전까지 통했던 팁을 말씀드리자면

가장 중요한 것은 

엘릭서 계산상대의 덱 예측이 아닐까 싶네요


예를 들면 방어를 적은 양의 엘릭서로 성공한 상황에서

내가 현재 8이고

상대가 대충 4~5 겠구나 하는 것처럼

매 상황마다 나와 상대의 엘릭서를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상대의 덱을 초반에 빠르게 파악하고

각 상황에 맞게 현재 갖고 있는 것을 예측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파이어볼을 방금 날린 상황에서

두 번 안에 또 파이어볼이 나올 경우는 희박합니다.

(반사경 카드이 없다는 것을 파악했을 때)


이렇게 엘릭서계산과 덱예측을 이용해서 

가위바위보 싸움을 잘 해야겠지요.


또 게임할 때 전투에서 져서 트로피가 줄어드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클래식도전에 들어가서 연습을 하거나

길드 친선전을 많이 해보세요



밑에는 제가 올렸던 몇가지 팁 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