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kCok

요즘 예능 중 최고, 렛츠고 시간탐험대 추천 본문

리뷰왕

요즘 예능 중 최고, 렛츠고 시간탐험대 추천

LJay 2014. 2. 2. 17:09



렛츠고 시간탐험대입니다.


조선시대에 생활을 그대로 해보는 것인데

진짜 철저한 고증을 통해서 하는 거라 은근히 교육적입니다.


PD가 얄짤없이 완전 똑같이 하기 때문에 출연자들이 죽어남 ㅋㅋ

한 겨울에 짚신, 의복 등 거의 모든 것이 조선시대.

정말 생리얼!!


노비일 때 물지게 한번 나르면 격투기선수도 죽어납니다ㅎㅎ

장동민이 개짜증을 내는 재미가 있어요

그러면서 은근히 열심히 함..ㅎㅎ


살아있는 닭 잡기는 기본, 나중에 소 도축까지 시킵니다 ㅋㅋ 제정신이 아님.


조선시대의 인물들 역활을 맡은 보조출연자들의 연기도 훌륭합니다.

파일럿 1회 때는 양반역활하신 분이 노비 유상무 귀싸대기를 있는 힘껏 진짜 때림..ㅋㅋㅋ


작년 여름, 파일럿으로 1,2회가 나가고

작년 겨울 부터 정규편성됐습니다.

파일럿이 나간 후 출연자들은 이 방송 절대 보지 말라며

정규편성을 막았으나 결국 편성됨..ㅎㅎ


개인적으로 왠만한 공중파 예능보다는 훨씬 재미있네요.

시청자들의 평가도 최고.


밑에 영상은 파일럿 때인데


노비 조세호가 너무 힘들어서 탈출,

빡친 출연자들이 추노꾼이 되어 잡아온 장면 ㅋㅋ




밑에는 유생체험..ㅋ





Comments